K-water, 회사에서 일하며 학위 받는다

카테고리 없음|2016. 3. 3. 21:45

일·학습 병행 정규 학사과정「통합물관리학과」개설
물관리 분야 
국내 최초 4년제 정규 학사 학위 과정 
매년 우수 고졸사원 30명 선발 4년간 교육

   K-water(사장 최계운)는 2016.3.4(금) 11시 K-water교육원(대전시 유성구 전민동 소재)에서 K-water와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가 공동으로 개설하는 일․학습병행제 학사학위 과정인「통합물관리학과」의 제 1기 신입생이 입학식을 갖고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는 대전 한밭대학교에 학사학위 과정인 '통합물관리학과'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관련기사
수자원공사, 대전 한밭대에 물관리통합학과 개설

edited by kcontents 

 

「통합물관리학과」는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4년제 물관리 분야 맞춤형 학사학위 과정으로, 매년 K-water 고졸사원 가운데 30명을 선발하여 운영한다.

교육과정은 상·하수도, 하천, 댐, 수질 등 물관리 전반에 대한 이론과 실무능력을 위주로 진행된다.

140학점 이상 이수한 학생에게 정규 공학사 학위를 수여하며 수업은 근무여건 등을 고려해 매주 금요일(야간)과 토요일
(주간)에 K-water교육원과 한밭대학교에서 이뤄진다.


K-water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고졸직원을 채용하여 최근 4년 동안 채용한 고졸직원은 200여 명이며, 정부의 「선 취업 후 진학 정책」에 발맞추어 이번 정규 학사 과정인 「통합물관리학과」를 개설하였다.

최계운 K-water 사장은 “통합물관리학과 학위과정은  K-water 조직 내 꼭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육성할 수 있고, 고졸사원들은 학업성취감과 직무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과 회사 모두에게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전문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 며 학위과정 운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붙임 : 1. 맞춤형 학위 과정 통합물관리학과 개요
          2. 일학습병행제 운영 개요.  끝.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daily construction news

conpap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