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교육의 메카, 스위스 레로쉬(Les Roches) 호텔학교
3월 12일(토) 입학설명회
스위스 장인교육과 미국 현대경영학 접목
미국, 스페인, 중국 등
4개 국 글로벌 캠퍼스 운영
호텔경영 교육의 메카 스위스에 있는 레로쉬(Les Roches) 호텔학교는 2016년 여름학기 신입생 한국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Les Roches International School of
Hotel Management
출처 위키백과
edited by kcontents
장학생 선발은 3월 12일(토)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입학설명회와 겸해 실시한다.
최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신입생은 4,300스위스 프랑(약 500백만 원)을, 우수 신입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2,150스위스 프랑 (약 240만원)의 장학금을 받게 되며 수상자는 각 각 2~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1954년에 설립된 스위스 호텔학교 레로쉬(Les Roches)는 스위스 특유의 도제식 교육으로 창조적 글로벌 호텔리어를 육성하고 있는 학교다. 레로쉬는 세계 호텔학교 Top3에 올라 있는 스위스 명문 호텔학교이자 품격 높은 호스피탈리티 교육을 시키는 ‘호텔 사관학교’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론과 실습이 조화롭게 균형 잡힌 커리큘럼과 인턴제도는 레로쉬 교육의 특징으로 세계 호텔업계로부터 인정받아 매년 세계 굴지의 호스피탈리티 업체들이 학교를 방문해 취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레로쉬는 스위스 뿐만 아니라 미국, 스페인, 중국 등 4개 국에 글로벌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NEASC에서 인증한 학사, 석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다. 스위스 캠퍼스에는 글로벌 호텔리어가 되고자 하는 공통의 목표를 위해 90~100개국에서 입학한 학생들이 글로벌 환경을 이루고 있으며 현재 60여명의 한국학생이 재학 중이다.
출처 스타서울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culture and Arts
conpap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