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서 나오는 전기로 소시지 구워먹는 초능력자 Man cooks egg and sausage using the electricity from own body(VIDEO)
Great act, but how much do you charge?
Man who claims he can create his own electricity wows TV show by cooking food with his hands
Biba Struja claims he can create his own electricity and store it in his body
He discovered his talent when he survived massive shock as a teenager
Latest stunt saw him cook a sausage and an egg with his hands on live TV
Full Contents
자신의 손에서 나오는 전기로 소시지를 구워먹는 초능력자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루마니아의 한 TV 프로그램에 '초능력자' 비바 스트루자(Biba Struja)가 출연해 관객들 앞에서 '셀프 전기쇼'를 모습을 선보였다고 보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비바는 자신의 손에서 나오는 전기를 이용해 날계란과 소시지를 익히는 진귀한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그의 손에 쥐어진 소시지가 연기를 내뿜으면서 익어가는 모습은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하기에 충분했다.
이 놀라운 능력에 대해 비바는 "10대 시절 고전압 케이블을 뽑다 큰 충격을 받고 기절했는데 그 뒤로 손에서 전기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바는 일반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고전압을 수리하거나 자신의 집에서 '전기 치료 클리닉'을 운영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이영진 기자 youngjin@insight.co.kr
케이콘텐츠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