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경산무학지구 공동택지개발사업 공모

9월 7일 사업설명회 개최

최근 대구․경산권 주택경기 호조 및 주변 수요

(대학교 및 산업단지)

풍부로 주택분양여건 양호 

 

위치도 출처 LH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재영, www.lh.or.kr)는 경산무학지구 공공-민간 공동택지개발사업 사업설명회를 9월 7일(월) 오후 2시 LH 오리사옥에서 개최한다.


LH는 지난해 김해율하2지구 및 보령명천지구의 민간사업자 공모를 성공적으로 추진한 바 있으며, 금년에는 경산무학지구 민간사업자 공모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해와 달라진 공모조건(신용도, 공사수행실적)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공-민간 공동택지개발사업이란 공공과 민간이 각각 일정규모 사업비를 투자하여 개발사업을 공동시행하고 투자지분에 따라 이윤을 분배하는 사업을 말한다.

 

LH는 민간자본을 활용하여 사업비를 절감할 수 있고 공모결과 선정된 민간사업자는 조성되는 택지를 우선공급 받을 수 있다.


《 사업추진절차 》

* ①공모(공공시행자) ⇒ ②사업계획서 제출(민간사업자) ⇒ ③평가위원회 심사 ⇒④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⑤협약체결 ⇒ ⑥공사시행 ⇒ ⑦사업준공 및 사업비 정산


참가의향서는 사업설명회 당일 제출도 가능하며 ‘15.9.14(월) 18:00까지 LH 진주사옥에서 접수하며, 사업계획서는 ’15.10.30(금) 10:00 ~ 18:00까지 LH진주사옥에서 접수할 예정으로 오는 11월 중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LH

케이콘텐츠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