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부동산 박람회,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5'

정기동향 Report, Magazine|2015. 5. 26. 09:56

6월 12일~6월 14일

12개국 100여개 프로젝트 선보여


페어뉴스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내달 12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막예정인 국내 최초 국제 부동산 박람회‘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5’의 윤곽이 드러났다. 한국을 비롯해 12개국 100여개 프로젝트가 선보일 전망이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국제 부동산 박람회여서 국내 일반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큰데다,‘시티스케이프(cityscape)’가 국제적으로 유명한 박람회 브랜드여서 해외 투자자들의 방문이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관측된다. 

   

풍부한 유동자금으로 세계 개발시장에서 주도권을 쥐고 있는 중국과 중동권 투자기관 및 디벨로퍼 방문예약이 잇따르고 있다. 100여명의 방문을 확정했고, 현재도 예약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한국 부동산시장이 세계자본과 소통하는 최상의 플랫폼이란 호평을 받고 있다. 글로벌 부동산 투자 박람회의 국내 첫 개최를 계기로 인천시는‘동아시아 마이스 시장 허브’로 급부상 할 것이라는 기대를 낳고 있다.


아울러 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는‘국제 부동산 컨퍼런스(동아시아 리얼 에스테이트 서밋)’에도 영국, 두바이, 말레이시아 등 10개국의 국내외 정상급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글로벌 부동산개발시장 전망과 투자자본들의 동향을 논의하게 된다. 또한 투자자, 참가기업․기관, 행사주최측이 함께하는‘칵테일 파티’도 마련된다. 


올해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국제 부동산 박람회에는 국내외 투자자를 포함해 1만5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중국인들의 한류 부동산 투자가 확대되고 있고, 인천시는 공항이 가까워서 중국 등 해외투자자들의 접근성이 양호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우선 홈페이지(www.cityscapekorea.co.kr)에서 참관신청을 해야한다. 그래야 내부에서 이뤄지는 흥미진진한 건설부동산 프로젝트를 볼 수 있다. 사전등록을 하면 1만원짜리 입장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전화 접수는 케이프 코리아 사무국(02-360-4260~3)으로 하면된다.

[페어뉴스] 고동언기자

 

edited by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