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매카트니, 5월 2일 내한공연..표 못구해 Paul mccartney on the run in South Korea(VIDEO)



아내 낸시와 일본에 도착한 폴 카트니. 일본 공연은 72세 나이에도 불구하고 연속 노래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작년 취소됐던 한국 공연이 5월 2일 실현된다. 공연티켓은 이미 매진되어 표구하기가 불가능할 정도이다.

source http://paulontheruntour.blogspot.kr/2015/04/pictures-paul-mccartney-and-nancy.html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지난해 내한공연을 취소했던 폴 매카트니가 올해 한국을 찾는다. 


현대카드는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0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폴 매카트니는 지난 2014년 5월 한국을 찾을 예정이었으나, 바이러스성 염증에 따른 건강 악화로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현대카드


그룹 비틀즈로 데뷔한 폴 매카트니는 비틀즈 해체 이후 1970년대에는 그룹 윙스로, 1980년대 이후에는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그가 작곡한 노래 중 32곡이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정규 앨범과 싱글은 각각 10억 장 이상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 


폴 매카트니는 "마침내 한국에서 공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지난해 한국 방문을 기대하고 있었으나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공연을 연기하게 되어 몹시 아쉬웠다. 많은 한국 팬들이 보내준 따뜻한 메시지에 감동했다. 조만간 한국 팬들과 함께할 멋진 밤을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0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는 지난 2013년 브라질에서 시작된 'Out There(아웃 데어)' 투어의 일환이다. 폴 매카트니는 이 투어로 북미와 남미, 유럽 등 12개 나라를 돌며 64회 공연했다. 이번 한국 공연에서도 비틀즈, 윙스 시절 히트곡부터 2013년 발표한 16번째 앨범 < New(뉴) >에 담긴 곡까지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오마이뉴스 이언혁 기자(leeuh)



edited by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