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못 타볼 2천만원짜리 '스위트 클래스' Dream!,$23,000 'Sweetclass' photoes

당신에게는 2만 3천 달러가 필요하다. 약 2천여만원이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꿈만 꿀 법한 호사다.

 

그런데 싱가폴의 한 남자가 이 꿈을 실현시켰다. 젊은 싱가폴 사업가 데렉 로우는 끈질기게 모은 93,500점의 마일리지를 뉴욕행 '싱가폴 항공 스위트 클래스'에 쏟아 부었고, 그 과정을 자신의 블로그에 담았다.

 

 

미들 스위트는 양쪽 좌석을 합쳐서 더블 베드로 만들 수도 있다.

  •  

    "손님. 돔 페리뇽 한 잔 하시겠습니까?"

  •  

    남는 좌석이 많아서 식사는 다른 좌석에서!

  •  

    헤드폰은 보스(BOSE)의 제품이다.

  •  

    어메니티는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제품들이다.

  •  

    담요, 베개, 슬리퍼와 파자마는 지방시 제품이다.

  •  

    커피는 먹어본 중 최고의 블루 마운틴이다.

  •  

    편안하게 발을 뻗고 앉아서 첫 식사를 기다렸다.

  •  

    애피타이저는 캐비어와 랍스터 샐러드.

  •  

    다음 애피타이저는 푸아그라와 오렌지 샐러드.

  •  

     

    메인으로는 생선 누들을 주문했다.

  •  

    디저트는 바닐라 무스 케익!

  •  

    비행기 내부를 산책하고 돌아오니 수면 모드로 바뀌어 있었다.

  •  

    승무원이 직접 좌석을 침대로 만들어 주기 시작.

  • 그러자 근사한 더블 베드가 만들어졌다. 놀라서 할 말이 없었다.
  •  

    발을 쭉 뻗고 어떤 자세로도 쉴 수 있다!

  •  

    심지어 푹 쉬고 싶을 땐 호텔처럼 '방해하지 마시오' 버튼을 누르면 된다.

  •  

    이코노미보다 훨씬 넓은 화장실.

  •  

    아침 8시가 됐다. 싱가폴 슬링 한 잔을 주문!

  •  

    아침 식사는 랍스터와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샤프론 라이스다.

  •  

    잠깐 눈을 붙이고 싶었다. 이번엔 그냥 싱글 베드로 만들었다.

  •  

    마지막 식사는 스테이크.

    허핑턴포스트코리아  | 작성자 김도훈  

     

  •  


    Arts & Culture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