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치료에 새로운 획기적 접근...암세포 제거 아니라 건강하게 만들어 치료: :KAIST Cancer breakthrough as scientists discover 'switch' that reverses disease

 

암세포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재배선하여 암 치료에 새로운 접근 방식 제공

 

과학자들은 암세포 를 역전시키는 '스위치'를 발견했는데 , 이는 중대한 획기적인 진전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한국 의 연구자들은 이 분자 수준을 활성화함으로써 암세포를 더 건강한 단계로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

 

이를 통해 연구진은 정상 세포가 돌이킬 수 없게 질병에 걸린 세포로 변하기 전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 하고 진행을 멈출 수 있었습니다.

 
In an astounding breakthrough, scientists have discovered a molecular 'switch' that can transform cancer cells back into healthy cells (STOCK)  놀라운 혁신으로 과학자들은 암세포를 다시 건강한 세포로 전환시킬 수 있는 분자 '스위치'를 발견했습니다.

 

'이번 발견은 암세포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재배선하여 암 치료에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메모리얼 슬론 케터링 암 센터의 전직 종양학자인 티파니 트로소-산도발 박사가 DailyMail.com에 전한 말입니다.

 

이러한 혼합 상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물이 정확히 212°F(100°C)에서 끓는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트로소-산도발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물이 완전히 액체도 아니고 완전히 수증기도 아닌 짧은 순간이 있다"며, 이는 암 발병 시 세포가 건강하면서도 암세포인 짧은 기간이 있는 것과 유사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전통적인 암 치료는 수술로 암세포를 제거하거나 방사선 또는 화학 요법으로 암세포를 파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새로운 연구에서는 암 환자가 건강한 세포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세 번째 방법을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암세포 발생 순간 되돌리는 분자스위치 발견

[전문]

https://www.ibric.org/bric/trend/results-of-research.do?mode=view&articleNo=9952291&title=%EC%95%94%EC%84%B8%ED%8F%AC+%EB%B0%9C%EC%83%9D+%EC%88%9C%EA%B0%84+%EB%90%98%EB%8F%8C%EB%A6%AC%EB%8A%94+%EB%B6%84%EC%9E%90%EC%8A%A4%EC%9C%84%EC%B9%98+%EB%B0%9C%EA%B2%AC#!/list

 

트로소-산도발 박사는 이것이 잠재적으로 방사선 요법과 화학 요법보다 독성이 덜한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치료법은 암세포뿐만 아니라 신체의 모든 세포를 손상시킵니다.

이로 인해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하고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새로운 암을 포함한 더 많은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트로소-산도발 박사는 더욱이 새로운 발견은 가족력이 있거나 담배 연기와 같은 발암 물질에 정기적으로 노출되는 고위험 환자의 경우 종양 형성을 예방하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Researchers tested this new treatment mechanism through molecular cell experiments in lab-grown mini-tumors, or organoids, made from colon cancer cells. Their 'switch' stopped cancer growth (top left) and reverted cells back to a health state (bottom right)  연구자들은 대장암 세포로 만든 실험실에서 배양한 소형 종양, 즉 오가노이드의 분자 세포 실험을 통해 이 새로운 치료 메커니즘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들의 '스위치'는 암 성장을 멈추고(왼쪽 상단) 세포를 건강 상태로 되돌렸습니다(오른쪽 하단).

그녀는 이 연구가 '더욱 개인화된 의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암 생물학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공동 저자인 한국과학기술원 생물학과 조광현 교수는 "이번 연구는 지금까지 미스터리로 여겨져 온 암 발달 과정의 이면에서 세포 내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유전적 네트워크 수준에서 자세히 밝혔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번 연구는 [종양 발달]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단서가 바로 이 변화의 순간에 숨겨져 있다는 것을 밝힌 최초의 연구"라고 덧붙였다.

 

암 발병은 즉각적인 변화가 아닙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한 세포의 DNA에 변화가 축적되면서 점진적으로 발생하며, 이는 세포의 기능을 변화시킵니다.

 

Cancer breakthrough as scientists discover 'switch' that reverses diseas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4369821/breakthrough-switch-reverses-cancer-human-body.html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