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학교 체육관 지붕 붕괴로 11명 사망... 대부분 어린 배구선수들 VIDEO: China gymnasium roof collapse kills students
중국 국영 언론은 체육관 지붕에 불법적으로 설치된 건축 자재가 붕괴의 배후에 있다고 전했다
중국 치치하얼 시에서 학교 체육관의 콘크리트 지붕이 무너져 11명이 사망했는데, 그들 중 다수는 젊은 여성 배구 선수들로 추정된다. 당국은 지붕에 자재를 불법적으로 쌓아올린 것이 동굴을 붕괴시켰다고 말했다.
헤이룽장성 북동부에 위치한 치치하르의 34번 중학교 붕괴 사고는 일요일 이른 오후에 보고되었지만 마지막 남은 사람은 월요일 아침까지 잔해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당국은 사고 당시 체육관에 19명이 있었고, 4명이 가까스로 탈출했다고 말했다.
사건이 발생했을 때 한 여성 배구팀이 체육관에서 훈련을 하고 있었다고 한 아버지가 차이나 유스 데일리에 말했다.
"이 팀은 다른 학년에서 선발된 학생들로 구성되었다. 그들은 교외에서 대회를 마치고 며칠 전에 학교로 돌아왔다,"라고 한 목격자가 국영 라디오에 말했다.
희생자 중에 성인이 포함된 사람이 있는지는 즉시 밝혀지지 않았지만, 일요일 국영 라디오는 팀의 코치가 잔해 밑에 묻혔다고 보도했다.
한 가족은 국영 매체에서 기자들에게 조카가 학교 여자 배구팀의 일원이었으며 사건 당시 체육관에서 훈련을 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충격! 이젠 백악관에서 마약까지 발견 VIDEO: Hazmat team confirms cocaine found in White House library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heguardian.com/world/2023/jul/24/school-gym-roof-collapses-in-china-killing-11)
China gymnasium roof collapse kills students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