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세계 최초 전기차 주행 중 충전 도로 건설 VIDEO: Sweden is building the world's first permanent electrified road for EVs to charge while driving
영구적인 전기화 도로
세계 최초의 전자 모터 설치
운전하는 동안 재충전할 수 있어
2045년까지 3,000 킬로미터의 전기 도로 확장 계획
세계 최초의 전자 자동차 도로는 2045년까지 스웨덴에서 3,000 킬로미터의 전기 도로 확장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유럽연합(EU)이 지난달 판매되는 모든 신차에 2035년부터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0이 되도록 하는 획기적인 법안을 통과시키면서 유럽 국가들은 화석연료 없는 이동성에 필요한 인프라를 서둘러 마련하고 있다.
그리고 스웨덴은 현재 고속도로를 영구적인 전기화 도로로 바꾸고 있다. 세계 최초의 도로다.
전기 도로에서, 자동차와 트럭은 운전하는 동안 재충전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동적 충전을 통해 더 작은 배터리로 더 긴 거리를 이동할 수 있고 충전소에서 기다리는 것을 피할 수 있다고 말한다.
스칸디나비아 국가는 세계 최초의 임시 전기 도로를 포함한 여러 시범 프로젝트를 통해 전기 도로를 개척했다.
스웨덴 교통청의 Trafikverket의 전략 개발 책임자인 얀 페테르손은 유로뉴스 넥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전기화 솔루션이 운송 부문의 탈탄소를 위한 진전된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여러 솔루션을 사용하여 작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선택된 고속도로인 유럽 고속도로 20호선은 스톡홀름, 예테보리, 말뫼 세 도시의 중앙에 위치한 홀스버그와 외레브로 사이의 물류 허브를 연결한다.
전기도로는 어떻게 작동하나?
이 프로젝트는 현재 조달 단계에 있으며 2025년까지 건설될 계획이다.
E20의 충전 방식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충전 방식은 케이블 방식, 유도 방식, 전도 방식의 세 가지다.
전기화 솔루션이 운송 부문의 탈탄소를 위한 앞으로의 길이라고 생각하며 여러 해결책을 가지고 일하고 있다.
캐터리 시스템은 대형 차량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별한 종류의 버스나 전차에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머리 위의 전선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2018년에 Trafikberket은 스톡홀름의 알란다 공항과 Rosersberg의 물류 물류 지역 사이의 파일럿으로서 공공 도로에서 세계 최초의 전기 차량 충전 레일을 시작했다.
2km의 긴 구간을 따라 전기 레일이 아스팔트에 밀링 가공되어 전기 트럭이 전력을 공급받는 움직이는 암을 내린다.
전도성 충전은 스마트폰의 충전기 패드처럼 작동한다. 이런 특수 전기차는 충전기를 꽂는 대신 도로에 패드나 플레이트가 있고, 그 위에 차량이 있으면 패드가 차량을 무선으로 충전한다.
유도 충전 시스템은 도로 아래에 내장된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전기 차량의 코일로 전기를 보낸다. 그런 다음 차량의 코일이 이 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충전한다.
2020년, 섬 도시 비스비에 중 트럭과 버스를 위한 무선 전기 도로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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