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여행용 스위블링 캠퍼 트레일러 VIDEO: Futuristic Travel Trailer Swivels Open To Reveal a Deck for Lounging on the Road
도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데크를 보여주는
미래형 여행용 트레일러
가격 약 27만 달러
스위블링 캠퍼 트레일러
일부 캠핑카 캐러밴들은 틀 밖에서 생각하는데, 새로 제작된 로모토우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시장에서 가장 독창적인 여행용 트레일러 중 하나로, 디자인의 또 다른 부분을 드러내기 위해 회전하는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문을 열면 침대형 메인 캐빈 옆에 4~6명이 앉을 수 있는 덮개가 있는 데크가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디자인은 자동 유압 시스템으로 가능하다. 그것은 트레일러 지붕의 태양 전지판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충전되는 리튬 배터리에 의해 구동된다.
이 메커니즘은 캐빈을 90도 바깥쪽으로 밀어 L자 모양을 만들고 데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에 숨겨져 있던 파티오 공간은 티크 같은 외관으로 야외 가구를 위한 공간이 넉넉하다. 또한 접이식 벤치 시트, 둥근 전면에 내장된 테이블 또는 버그를 방지하기 위한 메쉬 측면 벽과 같은 내장 편의성을 위한 옵션이 있다.
캠핑카는 공간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작은 지역을 더 크게 느끼게 하는 방법들이 있다. Romotow는 식당 구역에 있는 랩어라운드 창문으로 이것을 한다. 이 디넷은 침대 겸용으로, 싱글 더블 침대 또는 싱글 침대 두 개로 변신한다. 추가적으로, 리프트 어웨이 더블 침대가 있다.
식당가를 지나면, 여행자의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이용할 수 있는 주방이 있다. 누군가가 무엇을 선택하든 간에, 그 뒤에는 완전히 마른 욕실이 있고 그 너머에는 옷장과 두 개의 원형 창문이 있는 개인 침실이 있다.
추가적인 태양 전지판, 장착된 TV, 야외 투영 시스템과 같은 추가 기능들은 로마토우를 가끔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 이상으로 편안하게 만든다. 그것은 누군가가 전일제로 살 수 있는 것이다.
Romotow는 뉴질랜드에서 제작되었으며 시작 가격은 429,000 뉴질랜드 달러(약 27만 달러)이다.
Romotow Prototype - Automated Setup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