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 공산화되면 가장 먼저 죽는 이 사람들!


한반도가 공산화되면 

'종북좌익(從北左翼)' 세력이 가장 먼저 죽는다!


공산화된 한반도에 남한의 종북(從北)세력들을 등용할 이유가 없다. 

종북좌익(從北左翼)들은 이 사실을 일찍이 알았어야 한다. 


金泌材     


  6.25 전쟁 당시 인민군은 김일성의 지시에 따라 대대적인 숙청작업을 단행했는데, 대상은 지주나 기업가를 포함, 상당수의 지식인, 종교인, 공무원, 사업가, 군경가족, 또 인민군이 반동적(反動的) 기질이 농후(濃厚)하다고 판명한 일반 무산계급(無産階級) 출신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었다. 


           6.25 때 납북된 인사들을 풀어 달라는 거리 시위. 1954년 3월 11일 덕수궁 앞이다. 

           출처=6.25전쟁 납북인사가족협의회

           edited by snsmedia




인민군의 숙청 대상에는 만 10살 이하의 어린이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었다. 


사실상 인민재판은 공산당의 무조건적인 살륙행위(殺戮行爲)였다. 

이들은 숙청 대상자에 대해 일체의 관용을 베풀지 않았다.


대한민국이 어느 날 갑자기 공산화(共産化)가 되면 북한은 지체 없이 남한 정부의 대통령과 국무총리 등 고위 공직자들은 모두 공개처형(公開處刑)을 하게 될 것이다. 


남한에서의 숙청사업은 북한이 과거에 행했던 것 보다 더 잔인하고 양(量)적으로도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이 같은 공포사회에서 누구도 북한의 잔혹행위(殘酷行爲를) 비판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인간은 원래 자신의 죽음 앞에서 초연할 수 없다. 


남한 내 주요 인사들에 대한 숙청이 끝나면 그 다음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경험한 종북좌익(從北左翼)세력들에 대한 ‘피의숙청’이 시작될 것이다. 


지금 이 시간에도 남한의 좌경세력(左傾勢力)들은 북한이 무엇인가 자기들에게 전리품(戰利品)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것은 큰 착각이다.



           인민군에게 이끌려 가는 납북자들. 출처=6.25전쟁 납북인사가족협의회/더 자유일보

           edited by snsmedia




모택동(毛澤東)의 중국 통일과 호지명(胡志明)의 베트남 통일과 마찬가지로, 북한은 친북세력(親北勢力)을 한반도 공산화를 위한 일시적 동맹자(同盟者)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공산화 된 이후 베트남 권력의 무대에 자유 베트남(南베트남)인은 없었다. 

북부 월맹의 공산당원이 거의 권력을 독점하고 있었다. 


북한의 경우에도 공산화된 한반도에 남한의 종북(從北)세력들을 등용할 이유가 없다. 

종북좌익(從北左翼)들은 이 사실을 일찍이 알았어야 한다. 


북한의 허위(虛僞)상을 진실이라고 믿었던 종북좌익(從北左翼)들은 망상(妄想) 속에서 살아온 것이다. 


어떤 방식의 통일이건 통일만 되면 좋다고 했던 이들의 생각은 한반도가 적화(赤化)된 다음에는 잘못을 뉘우쳐도 아무 소용이 없다. 


국내 일부 보수세력(保守勢力)도 마찬가지다. 


북한이 붕괴될 것이라고 주장했던 보수(保守) 인사들은 자신들의 주장(主張)이 오판(誤判)이었음을 시인(是認)하게 될 것이다. 


이들은 핵무기(核武器)를 중심으로 한 북한 군사력을 과소평가(過小評價)했다. 

또 북한에 의한 남한 붕괴를 예측하지 못했다. 




대한민국이 뒤집어 엎어지길 바랐던 남한의 빈곤층도 남한의 북한식 개조(改造)를 보고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후회를 해도 때는 이미 늦었다.


남한 내 잔존(殘存) 반북(反北)행위자들에게는 북한 공산당의 큰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남조선 혁명위원회는 강제수용소(强制收容所)와 교화소(敎化所) 등 감옥시설을 대폭 증설할 것이다. 


과거 구소련의 KGB와 같은 정보 시스템도 더욱 강화될 것이며, 무장한 국민감시요원도 대폭 증원될 것이다. 


한반도 전체가 조지 오웰의 소설 ‘1984’에 등장하는 ‘빅브라더’(Big Brother)가 감시하는 감옥사회(監獄社會)가 될 것이다. 


친북세력(親北勢力)이 주장해온 평화통일(平和統一)은 남한 정복이었고, 남한 국민은 패전국의 국민으로서 조선 노동당의 노예가 될 것이다. 


남조선 혁명은 피로 붉게 물든 인간(人間) 살륙((殺戮)의 혁명(革命)이 될 것이다. 

미국(美國)으로 철수한 주한미군(駐韓美軍)이 공산화된 한반도로 다시금 들어올 일은 없을 것이다. 




중국 공산당은 한반도의 공산 통일을 계기로 세계 최대 우라늄 매장 지역인 한반도를 동북4성화 시키려 들 것이다. 

일본은 자체 방어를 위해 헌법(憲法)을 개정해 핵무장(核武裝)에 나서게 될 것이다. 

조갑제닷컴 김필재 spooner1@hanmail.net


[관련자료] 6.25 전쟁당시 인민군과 좌익(左翼)에 의한 민간인 학살

전라남도 지역 피살자만 43,511명 (전체의 72.6%)


6.25 전쟁당시 북한 인민군과 좌익(左翼)측의 학살 유형은 주로 비무장한 적(敵)에 대한 대량의 보복 처벌이었다. 

그 형태는 대개 '인민재판' 혹은 '처형'의 형태를 취했다. 


특히 인민군 점령지역에서는 인민군의 전폭적 후원을 받은 지방 좌익들이 활개치면서 우익인사 및 그 가족들을 인민재판을 통해 죽창이나 칼·낫과 같은 원시적 무기를 사용해 학살을 자행했다. 


                      한국전쟁 기간동안 인민군과 좌익에 의해 학살 당한 민간인은 총 122,799명

                     (‘대한민국통계연감’, 1952년 발간)에 이른다. 위 사진은 퇴각하는 김일성의 지시로 

                     학살당한 함흥 주민들의 모습으로 사진에 보이는 동굴에서만 300여 명의 시신이 

                     발견됐다. (사진출처 : 美 국립문서기록보관청)  




서울을 점령한 인민군의 경우 미처 피난을 가지 못한 경찰이나 군인 그리고 이들의 가족들을 체포해 그 자리에서 인민재판에 회부했으며, 체포를 거부할 시에는 즉결처형을 했다. 


인민군은 공무원, 군, 경찰, 학자 등 소위 인텔리 계층을 최우선 대상으로 학살했다. 


그 대상에는 부녀자와 어린이들까지 대거 포함되었고, 반동분자로 낙인찍히면 가족은 말할 것도 없고 먼 친척까지 몰살 당했다. 


1950년 9월 20일 김일성은 이용가치가 있다고 판단해 살려둔 수감인사들에 대한 '제거' 조치를 전체 점령지역의 행정기구에 하달했다. 


후송을 하되, 후송 곤란시에는 즉결처치하라는 것이 주내용이었다. 


그러나 당장 먹을 군량미도 다 떨어져가는 마당에 어떤 인민군이 우익을 먹여가며 재워가며 후송하겠는가. 

이것은 사실상 '전면적 학살'을 지시한 것이나 다름 없었다.




전남 지역 피살자만 4만 72명(전체의 72.6%)

총 4권으로 이루어진 '6·25 사변 피살자 명부'(공보처 통계국. 작성일 1952년 3월31일)에는 5만 9,964명의 피살자 명단이 실려 있다. 


이 명부는 범례(凡例)에 '6·25 사변 중 공무원 및 일반인이 잔인무도한 괴뢰도당에 피살당한 상황을 조사 편찬하였다'면서, 대상을 '군경(軍警)을 제외한 비(非)전투자에 한하였다'고 밝혀, 인민군 등 좌익에 의해 피살된 사람들의 명단만 실려 있음을 알 수 있다.


명부에는 5만 9,964명의 피살자 가운데 전남 지역에서 피살된 사람이 4만 3,511명으로 전체의 72.6%를 차지하고 있다. 


다음으로 전라북도(5,603명), 충청남도(3,680명), 경기도(2,536명), 서울시(1,383명), 강원도(1,216명) 順이다. 


그 외 경상남도 689명, 충청북도 633명, 경상북도 628명, 제주도 23명, 철도경찰 62명이 좌익에 의해 피살된 것으로 기록됐다. 


전체 피해자 가운데 남자가 4만 4,008명, 여자가 1만 5,956명이다. 


여성 피살자 중 1만946명이 전남 지역에서 피살됐다. 

피살자가 집중된 전남 지역에서도 특히 영광군의 피해가 가장 컸다. 


전남 지역 피살자 4만 3,511명 중 절반에 가까운 2만 1,225명이 영광군에서 피살됐다. 

영광지역 여성 피살자는 전국 여성 피살자의 절반 가까운 7,914명이다.


 

                     함흥에서 학살된 민간인 시체를 우물에서 건져 올리고 있는 국군의 모습  




영광군 인근 지역의 피해도 컸다. 전북 지역 피살자 5,603명 중 2,364명이 피살된 고창은 행정구역은 전북에 속해 있지만, 영광과 이웃해 있는 지역이다. 


전남 지역에서도 영광과 이웃한 군(郡)인 나주(3,596명), 장성(4,306명), 함평(1,954명) 등에서 피살자가 많았고, 영암 지역에서도 7,175명이 피살됐다.


이외에도 6.25 전쟁 당시 소위 '바닥빨갱이들'에 의해 가장 큰 피해자 집단 중 하나는 종교인들이었다. 


지금까지 정리된 학자들의 조사에 따르면, 6·25 당시 인민군과 바닥빨갱이들에 의해 학살당한 목사·신부·장로·수녀들은 신원이 밝혀진 사람만 174명에 달한다. 


또한 인민군이 퇴각하며 납북된 종교인들도 184명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기독교인에 대한 집단학살은 전남 영암읍 교회사건 등 3개월 이하의 인공치하 동안 조직적으로 전개됐다.


전남 영압읍 교회에서는 신도 24명이 집단 학살됐고, 옥구에서도 20여 명의 신도가 학살됐다. 


전남 서쪽 바다에 있는 임자도에서는 150여 명이 구덩이를 파고 양민과 교인이 학살됐고, 충남 논산 병촌교회에서는 한 살짜리 어린아이부터 육순의 노인에 이르기까지 60여 명의 교인들이 학살됐다.


인민군, 평양 칠골리에서만 2,500여명 학살

미군이 38선 이북으로 진격하자 인민군은 북으로 후퇴하면서 북한 지역에서도 숱한 학살극을 벌였다. 


김일성은 6.25남침 때에 북한지역에서 이른바 북한 내 불순분자 색출을 모토로 '예비검속'(豫備檢束)을 했는데, 이들에 대한 성분조사는 악명높은 '정치보위부'에서 실시했다. 




김일성은 미군이 압박해 들어오자마자 모조리 이들을 학살했다.


국군과 미군의 평양 입성 후에야 확인된 사실이지만, 김일성의 북한정권은 사람들을 새끼줄로 묶어 총살한 다음 시체를 우물 속이나 창고, 방공호에 차곡차곡 쌓아놓았다. 


구체적으로는 평양의 칠골리에서 2,500여명, 평양 승호리 인근의 사도리 뒷산에서 4,000명 정도가 학살당했고, 평양의 기림 공동 묘지터와 용산 공동묘지에서도 학살이 있었다. 


함흥에서는 함흥감옥에서 700명, 충령탑 지하실에서 200명, 정치보위부가 있는 3곳의 지하실에서 300명, 덕산의 니켈 광산에서 6,000명, 반룡산 방공굴에서 8,000여 명이 학살당했다. 


                      또한 함흥시에서만 모두 1만 2,000여 명이 퇴각하는 김일성의 지시에 의해 학살당했다. 

                      (출처: '자유공화국 최후의 날', '지옥유폐 130일-원산 대학살 사건의 전모', 박계주 著)




6.25 전쟁 당시 함흥시에서만 모두 1만 2,000여 명에 이르는 무고한 양민들이 퇴각하는 김일성의 지시에 의해 학살당했다. 위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인민군의 학살에는 남녀가 따로 없었다.(사진출처:美 국립문서기록보관청)  


1955년판《대한민국통계연감》은 6.25 전쟁 당시 학살당한 인원이 12만 8,936명이고, 납북자가 8만 4,532명, 전쟁 중 사망자는 24만 4,653명이라고 밝히고 있다. 

정리/김필재 spooner1@hanmail.net


<자료>

김일성의 대량 학살 책임을 보여주는 전시(戰時)하 김일성의 발언 및 지시


 

'후방을 철옹성같이 다져야 한다. 


도피분자, 요언(妖言) 전파 분자와 무자비하게 투쟁하며 밀정 및 파괴분자를 적발, 가차없이 숙청하고 반역자는 무자비하게 처단해야 한다' 

1950년 6월 26일, 방송을 통한 김일성의 지시하달, <출처: '남북한 관계 사료집 22권'>


'반동분자, 비협력분자, 도피분자를 적발하여 '무자비'하게 숙청하라' 

1950년 6.25 남침 직후 서울 시내에 뿌려진 김일성의 호소문, <출처: '꽃피는 산하-6.25의 흔적을 찾아서'>


'국군장교와 판검사는 무조건 사형에 처하고, 면장, 동장, 반장 등은 인민재판에 부친다'

1950년 6월 30일 포고문, <출처: '정치범은 자수하라'와 '반동분자 처리지침'>


'악질반동에 대해 복수하려는 것은 극히 정당한 일입니다.' 


1950년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제3차 정기대회에서 진술한 김일성 동지의 보고, <출처: '한반도 분단의 재인식'-신일철 著>

정리/조갑제닷컴 김필재 spooner1@hanmail.net

[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

snsmed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