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해리 왕자 결혼식, 로열웨딩 비용은 신부 부담이 원칙...470억원을 메건이?


영국 해리 왕자 결혼식, 로열웨딩 비용은 신부 부담이 원칙...470억원을 메건이?


  영국 해리 왕자가 미국인 메건 마클 씨와 19일 결혼했습니다. 결혼식은 윈저성에 있는 성 조지 성당에서 거행됐습니다. 해리 왕자는 지난 1984년, 이곳에서 유아세례를 받았습니다.



[생중계] 로열웨딩, 해리와 메간 마크리 

Live Stream: The Royal Wedding 2018: Prince Harry and Ms. Meghan Markle

http://conpaper.tistory.com/66744

edited by kcontents


결혼식은 현지 시각으로 이날 정오에 시작했습니다. 결혼식에는 약 600명이 초대받았습니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해리 왕자 아버지인 찰스 왕세자가 신부를 데리고 입장했습니다. 마클 씨는 아버지가 건강 문제 때문에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확인한 바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이 결혼식을 보기 위해 모였습니다. 경찰 수천 명이 안전을 위해 경비를 강화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19일 결혼식을 앞두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서식스(Sussex) 공작' 작위를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해리 왕자와 결혼하는 마클 씨는 서식스 공작부인이 됩니다.

VOA 뉴스




[사진 설명]

결혼식 직후 신랑 신부는 지붕이 없는 마차를 타고 윈저 성에서부터 시내를 한 바퀴 돌면서 대중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via youtube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