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D.Answer(디앤서)' 출시


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D.Answer(디앤서)' 출시


원스톱 오픈 플랫폼 서비스


  대우건설은 부동산종합서비스인 'D.Answer(디앤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디앤서 홈페이지[대우건설 제공=연합뉴스]


부동산종합서비스란 기업이 개발·분양·임대·관리·중개·금융 등 모든 부동산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뜻한다.


대우건설은 작년 2월 건설업계 최초로 부동산종합서비스 예비인증을 받았으며, 디앤서는 종합서비스 개념에서 한발 더 나아간 오픈 플랫폼을 제공해 고객과의 직접소통이 가능한 장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이달 입주를 시작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뉴스테이) '동탄 행복마을 푸르지오'에 처음 도입되는 디앤서 오픈 플랫폼 서비스는 임대·임차인 관리 시스템을 먼저 선보인다.


이를 통해 임차인은 계약현황에서부터 공과금, 입주민설문, 주거생활 등의 전반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임대인도 공실현황에서 임대료, 임대현황표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생애주기별 맞춤 주거서비스, 마을공동체 구성 및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디앤서 홈페이지에서 '오픈플랫폼 체험하기'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디앤서는 향후 협력부동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공실정보 공유, 임차신청관리 등 확장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디앤서 홈페이지(https://www.daewoodanswer.com/)는 PC뿐 아니라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yjkim84@yna.co.kr

케이콘텐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