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중견 건설사 인재 채용


12월 중견 건설사 인재 채용 


신동아건설 에이스건설 한양 대창기업 동성건설 등


    건설업계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필수인력 중심의 채용은 계속 되고 있다. 4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한양, 신동아건설, 에이스건설, 대창기업 등 중견 건설사들이 인재 채용에 나선다. 


출처 온라인매체


신동아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안전, 보건, 기획, 사무(현장관리), 영업 등이며 1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4년제 정규대학(학사)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전학년 평균 평점 4.5만점 환산 3.0 이상 ▲관련계열 전공자 및 관련 기사 자격 소지자 우대 ▲전역장교 우대 등이다. 


에이스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이상 ▲지방근무 가능자 ▲관련 자격 소유자 등이다. 




한양이 

하반기 건축시공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초고층, 건축공무, 건축공사, 건축설비, 전기 등이며 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인재채용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초고층 부문이 ▲초고층(50층 이상) Core 선행공사 유경험자 ▲초고층(50층 이상) 공무/공정관리 2년 이상 유경험자 ▲철골구조 5000톤 이상 유경험자이며 기타 부문은 공동주택 현장 해당직무 유경험자(3년 이상) 등이다. 


대창기업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기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전문대 졸업 이상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희상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현장소장, 공사, 공무, 안전기술자 등이며 제출서류는 20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의 경우 안전기술자는 안전자격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공사 및 공무는 안전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동성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설비, 안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관련학과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건축직은 건축기사 자격증 우대 ▲설비, 안전직은 관련 자격증 필수 ▲현장 경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KR산업(31일까지), 새천년종합건설(8일까지), 대명건설(8일까지), 엑사이엔씨(7일까지), 세영종합건설(15일까지), 우미건설(채용시까지), 건영(채용시까지), 시티건설(채용시까지), 남해종합개발(11일까지) 등 중견 건설사들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건설기술교육원은 18일까지 해외플랜트/녹색건축/BIM 전문인력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단 BIM과정은 12일 마감)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케이콘텐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