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7] 올해 최고 혁신상품 10선 The 10 most innovative products:VIDEO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17에는 전세계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美 IT미디어 BGR은 그 중 올해 최고의 혁신상품이라 꼽을만한 제품 10선을 골라 소개했다.


Best of CES 2017: The 10 most innovative products

http://conpaper.tistory.com/47978

edited by kcontents
 

페라데이 퓨쳐 FF91 Faraday Future FF 91


올 CES2017은 자동차 전시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스마트카들이 공개됐는데, 그 중 페라데이 FF91은 기존의 스마트카들이 무색해질 정도로 완전히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을 담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페라데이 FF91는 내년에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LG 시그네이쳐 OLED TV W7 LG Signature OLED TV W7



애플 아이폰7의 두께는 7.1mm 이며, 연필의 두께는 6mm 이다. 하지만 LG의 새 TV인 시그네이쳐 OLED TV W7의 두께는 2.29mm 이다. 

2.29mm!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 벽에 종이를 붙여놓은듯한 디자인은 TV 시장의 혁신이라 말하기에 충분하다.


[CES 2017] LG, 벽에 붙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선보여 

LG OLEDS STILL REIGN SUPREME, BUT ITS SUHD LCDS GOT A MAJOR UPDATE THIS YEAR

http://conpaper.tistory.com/47876


3. 포드와 결합된 알렉사 Ford Alexa integration


지난해는 아마존의 개인비서 알렉사가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며 사용자들에게 자신의 입지를 확실히 주지시켰는데, 이번에는 알렉사가 자동차의 대명사 포드와 만나 '포드 싱크 3 앱링크' 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했다,


포드 싱크 3 앱링크는 자동차 안에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편의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차를 잠그거나 열며 현재 연료상태까지 손쉽게 확인해준다.


삼성 크롬북 플러스 Samsung Chromebook Plus


삼성의 야심작 크롬북 플러스는 구글의 최신 기능을 온전히 쓸 수 있는 노트북 PC다. 12.3형 터치 스크린에 QHD 해상도의 깔끔한 화면, 키보드를 완전히 꺾으면 태블릿 모드로 변신, 그리고 S펜을 사용해 일반 태블릿같이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2GHz 헥사코어 프로세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빠릿빠릿한 속도를 보여주며, 수백만개의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수 있어 호환성 또한 우수하다.


에너져스 왓쳡 Energous WattUp

 


에너져스 사의 왓쳡은 장거리 무선 충전 솔루션으로, 기존 무선 충전기들은 근거리에 접촉해있어야만 충전이 가능했지만 왓쳡의 장거리 충전기는 훨씬 먼 거리에서도 충전이 돼 진정한 무선충전 기술이라 칭할만 하다.


에어TV 플레이어 AirTV Player

 


스마트미디어의 발달은 엄청난 속도로 기존 TV 시장을 파괴하고 있다. 디쉬 사의 에어TV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TV 운영체제를 품은 동영상 플레이어로, 인터넷상의 대부분 스트리밍 컨텐츠를 볼 수 있다.


즉, 넷플릭스나 훌루 같은 스트리밍 컨텐츠부터 ABC, CBS, Fox 같은 정규 방송 컨텐츠도 에어TV 플레이어 하나만 있으면 풀HD 해상도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하다.


HTC 바이브 용 티피캐스트 TPCast for HTC Vive


HTC의 티피캐스트는 가상현실 헤드셋인 바이브에 연결해 무선으로 가상현실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장치다. 바이브나 오큘러스 사용자라면 무선 VR의 필요성에 대해 두말이 필요없을 터.


ODG R-8 & R-9 스마트안경 ODG R-8 and R-9 Smartglasses


스마트폰과는 달리 공개 후에도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스마트안경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은 무궁무진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ODG R-8 & R-9는 시존 스마트안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가 보여준 증강현실을 더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스냅드래곤 835 칩셋을 써 더 강력한 성능에 1080p(저가형 R8은 720p) 해상도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홀로렌즈보다 훨씬 작고 가볍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다.


에어바 AirBar

 


에어 바는 애플 맥북에 붙여주면 간단하게 애플 맥북을 터치스크린 모니터로 만들어주는 장치다. 그냥 길다란 에어 바를 디스플레이 하단에 붙여주면 신기하게도 실제 화면을 손으로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슬립넘버 360 스마트 침대 Sleep Number 360 Smart Bed

 

슬립넘버사의 최신제품인 360 스마트 침대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리모컨 등으로 조작하는 그런 흔한 침대가 아니다. 스스로 침대에서 자는 사용자들을 모니터링해 알아서 최적의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신기한 침대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above images source bgr.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