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2016년 크리스마스 인기 장난감은?


2016년 선물용 장난감의 키워드는 ‘그리움’, ‘교류’ 

고부가가치 완구 증가로 장난감 시장 확대 중 


   장난감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시즌, 캐릭터 및 고부가가치 제품 위주의 판매 증가

유아용 장난감은 주로 부모나 조부모가 선물용으로 구매하므로, 한 번 인기를 얻으면 장기간 지속되는 경향이 있음.

이에 따라 2016년에도 고 장수 인기 캐릭터 제품과 유행하는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는 증가한 것으로 보임.

 

2016년 상반기 완구 판매액 전년동기대비 증감률

자료원: GfK 재팬


올해 크리스마스 인기 장난감

일본의 구매지원 사이트인 가격.com 판매 순위로 본 주요 인기 장난감은 아래와 같음.


 

코트라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