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사직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자, 대우·GS 프리미엄 사업단 선정

지상30층  총 2,457가구 건립


청주 사직1구역 재개발사업 위치도/다음부동산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지난기사]

 


 청주 사직1구역 재개발사업의 시공자로 대우·GS 프리미엄 사업단이 선정됐다.


사직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조합장 오완교)은 지난달 30일 한벌초등학교 강당에서 시공자 선정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조합원들은 대우·GS 프리미엄 사업단을 시공자로 선정했다.


사업참여제안서에 따르면 대우·GS 프리미엄 사업단은 공사비로 3.3㎡당 398만원(VAT·철거공사비 별도)를 제안했다. 사업방식은 도급제로 기본이주비는 감정평가금액의 대출상한액까지 제공된다. 또 이사비용으로 조합원 세대당 100만원을 지원한다.


분담금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를 납부하는 조건이며, 환급금은 입주 지정기간 만료일 이후에 지급된다.


공사비 산정시점은 2015년 4월 기준으로, 공사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31개월로 설정했다.


마감재는 2015년 충청권에서 분양한 대우 푸르지오, GS 자이 수준으로 시공된다.


또 조합원에게는 △전·후면 발코니 확장(안방 제외) △전·후면 발코니 새시 △50인치 LED V △스탠드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빌트인 광파오븐렌지 △주방컬러액정 TV △안방 드레스장 △안방 화장대 △붙박이장 1개소(자녀방) △전실 강마루 등이 특별제공된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입찰보증금의 차입금 반환 및 미지급된 운영비(급여, 임대료 등)와 사업비용 등의 대여금 정산·사용과 추후 예상되는 사업비 사용 의결의 건 △조합정관 변경(안) 결의의 건 △2015년 조합운영비 예산(안) 및 사업비 예산(안) 결의의 건 △총회의결 사항 중 대의원회 위임 가능한 사항 위임 결의의 건 △총회 직접 참석 조합원 회의비(기념품) 지급 결의의 건 등이 상정돼 원안대로 가결됐다.


사직1구역은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247-1번지 일원으로 구역면적은 9만9,880.1㎡이다.

용적률 247.34%를 적용해 지하2층~지상30층 높이로 총 2,457가구를 건립할 예정이다.


하우징헤럴드 이혁기 기자  lhg@houzine.com

 

edited by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