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문화 Economy, Culture/사회이슈 Society issue

영국, 세계 최초 불법이주 제재 제도 도입 UK to introduce world-first sanctions regime to combat irregular migration

Engi- 2025. 1. 12. 19:01

"불법 이주와 영국으로의 이주자 밀수를 예방, 억제, 방해하는 것" 목표

세계적 추세...트럼프 2기와 정책과 동조

영국 외무장관은 이 이니셔티브의 목적이 영국으로의 불법 이주와 밀수를 예방, 억제, 방해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의 데이비드 라미 외무장관은 목요일에 불법 이민과 조직 이민 범죄를 다루기 위한 새로운 제재 제도에 대한 법안 도입 계획을 발표하면서, 영국은 이러한 프레임워크를 시행한 최초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The Guardian 기사에서 Lammy는 이 이니셔티브가 "불법 이주와 영국으로의 이주자 밀수를 예방, 억제, 방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정책은 인신매매 네트워크를 표적으로 삼고 취약한 개인을 밀수해 이익을 얻는 범죄 활동을 해체하여 영국의 국경을 보호하려는 정부의 광범위한 "변화 계획"의 일부입니다.

라미는 특히 불법 이주, 국가 안보, 경제 성장 문제 해결에 있어 외교 정책과 국내 정책의 중복이 커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영국 국민을 안전하게 지키려면 크렘린에 맞서야 한다"며 이주 경로를 세탁된 더러운 돈과 국제 범죄 네트워크를 포함한 더 광범위한 지정학적 위협과 연결했습니다.

외무장관은 사람 밀수를 효과적으로 퇴치하기 위해 이주 경로에 있는 국가와의 "거래적이고 강경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라미는 국제 협력을 통해 불법 이주가 발생하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사례로, 베트남과 이라크에서 영국이 맺은 기존 협력 관계를 지적했다.

진보적 현실주의

Lammy는 개편된 외교 정책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설명하면서 외무부가 국경 통제 및 경제 성장과 같은 국내 우선순위를 달성하는 데 더 직접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무부 장관 Yvette Cooper와 협력하여 구성된 새로운 합동 불법 이주 단위가 국경 통제를 회복하기 위한 노력을 이끌 것입니다.

라미는 "우리의 외교 정책은 바뀌어야 합니다."라고 말하며 전후 노동당 외무장관 어니스트 베빈에서 영감을 받은 "진보적 현실주의"라는 개념을 소개했습니다.

 

RTTNews edited by kcontents

 

그는 특히 유럽과 중국과의 글로벌 관계에 대한 장기 전략을 추진하면서 "진보적 현실주의는 우리가 원하는 대로가 아니라 세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라미는 조직범죄와 이주를 포함한 국내 및 국제적 안보 위협의 상호 연결된 본질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진화하는 도전과 전통적인 지정학적 위험을 해결하기 위한 통합된 접근 방식을 요구했습니다.

라미는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착취하는 데에는 진보적인 요소가 전혀 없다"며 이주가 진보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비판을 일축했다.

그는 새로운 제재 제도가 착취에 맞서고 국가의 안전한 미래를 보장하려는 영국의 의지를 강조한다고 주장했다.

UK to introduce world-first sanctions regime to combat irregular migration

https://www.aa.com.tr/en/economy/uk-to-introduce-world-first-sanctions-regime-to-combat-irregular-migration/3445622

kcontents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