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문화 Economy, Culture/얘기꺼리 Gosship

IQ 210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남자가 보는 '사후의 세계' Smartest man in the world with 210 IQ shares what he thinks happens after we die

Engi- 2024. 12. 24. 18:00

 

  IQ 210의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남자가 우리가 죽은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한다고 공유합니다.

'우리가 죽은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는 인간이 직면한 가장 실존적인 질문이다.

 

하지만 역사상 가장 높은 IQ를 가진 한 남자가 그 답을 알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72세의 크리스 랭건은 190~210 사이의 IQ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미국의 말 목장주입니다. 이 '천재' 점수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보다 30~50포인트 더 높습니다.

 

According to Langan, death does not mean that you cease to exist  Langan에 따르면 죽음은 당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랭건은 우주의 인지 이론적 모델(CTMU)이라는 가설을 개발했는데, 그는 이를 통해 '정신과 현실 사이의 연결을 설명한다'고 말한다.

 

그는 우리가 죽으면 현실의 계산적 구조 내에서 한 존재 형태에서 다른 존재 형태로 전환된다고 믿는다. 즉, 의식 또는 '영혼'은 살아있는 동안 접근할 수 없는 다른 차원이나 존재 평면으로 이동한다는 의미이다.

 

 

그 새로운 차원이 어떤 모습일지, '영혼'이 그곳에 도착하면 어떻게 될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랭건은 천국과 지옥에 대한 전통적인 관점이 너무 단순하다고 믿는 반면, 그의 이론은 완전히 새로운 존재 상태로의 전환을 전제로 합니다.

 

랭건은 5월에 커트 자이문갈과 함께하는 팟캐스트 '모든 것의 이론'에 출연하여 죽음에 대한 개념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죽음은 '현재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당신의 특정한 물리적 몸과의 관계가 끝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이 현실에서 물러나면, 당신은 현실의 기원을 향해 다시 올라갑니다

 

당신은 대체 신체, 즉 당신이 계속 존재할 수 있게 해주는 또 다른 종류의 최종 신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랑간에 따르면 죽음은 당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랭건은 당신이 이 새로운 차원으로 전환하면 당신은 전에 누구였는지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가질 수 있습니다 - 이러한 기억은 있을 수 있습니다 - 수학에서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억은 언제든 다시 끄집어낼 수 있지만, 보통은 그럴 이유가 없잖아, 알았지?

'더 이상 당신이 존재하지 않는 세상의 기억에 왜 집착하나요?

 

'그래서 죽음이 다가오면, 죽음의 순간에 특정한 자동적인 심리적 현상이 일어나는 거예요.'

당신이 죽은 후에는 명상 상태나 그와 비슷한 상태에 있게 될 겁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여 말했습니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명상을 하고 있고, 모든 것이 바뀌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바로 그런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Chris Langan, 72, is an American horse rancher who is alleged to have an IQ between 190 and 210. That 'genius' score is 30 to 50 points higher than Albert Einstein's  2세의 크리스 랭건(Chris Langan)은 190~210 사이의 IQ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미국의 말 목장주입니다. 이 '천재' 점수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의 점수보다 30~50포인트 더 높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평생 동안 여러분이 계속해서 환생한다면, 그 모든 환생은 초동시적일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그것들은 모두 비종결 영역에서 동시에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런 존재 상태는 내세가 아닙니다. 그것은 마치 모든 것이 당신 주변에 있지만 동시에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 슈퍼컴퓨터 안에 존재하는 것과 같습니다.

 

내세는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존재 전체에 심오한 변화를 수반하며, '영혼' 또는 의식을 육체적 또는 정신적 자아 너머로 옮겨 놓습니다.

 

랭건은 신을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어떤 속성의 존재로 보지만, 반드시 천상의 신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CTMU를 진정한 '모든 것의 이론'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세 가지 주요 가정에 기초하고 있는데, 첫 번째는 현실이 언어 형태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것이 인간이 생각으로 정의하는 정보라는 자기 시뮬레이션 가설에 대한 한 가지 견해입니다.

 

두 번째 가정은 현실이 '시간을 초월한다'는 것입니다. 즉, 한 타임라인의 사물이 다른 타임라인의 사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세 번째는 우리가 스스로 시뮬레이션한 현실이 이 정보의 '기질'을 담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창조자 또는 시뮬레이터 자체의 내부에서 나오는 '전의식'입니다.

 

Smartest man in the world with 210 IQ shares what he thinks happens after we di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4206755/smartest-man-iq-death-prediction.html

KCONTENTS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