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전기 스노우보드 VIDEO: World’s First Electric Snowboard
e-바이크의 선두 브랜드인 사이러스허는 회사가 "스노보드 분야에 전기를 공급하는 경이로움"이라고 설명하는 것을 소개했다. 그들의 창작물에 '더 리플'이라는 이름을 붙이며, 그들은 그것이 세계 최초의 전기 스노우보드라고 주장한다.
사이러스허 대변인은 "첨단 기능과 신나는 경험을 결합한 리플은 겨울 스포츠를 재정의하고 눈 덮인 슬로프에서 흥분과 퍼포먼스의 경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고 주장한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운동선수: 알리샤 슈미트 VIDEO: Alica Schmidt: the world's sexiest athlete that is impressing both on and off the track
보드에는 눈과 얼음으로 덮인 풍경을 정확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V1 컨트롤러도 포함되어 있다.
"고전압 저항 MOSFET와 첨단 방열 기능을 갖춘 이 컨트롤러는 정확한 제어와 반응성을 보장한다. 궁극적인 스노우보드 모험을 위해 스노우보드 전방 속도와 기동성을 쉽게 미세 조정하여 매번 짜릿하면서도 제어되는 라이딩 경험을 보장합니다."라고 사이러스의 대변인은 계속해서 말했다.
보드의 전력 시스템은 12.6Ah 용량을 제공하는 Molicel 21700 P42A 4200mAh 45A 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저온 저항 배터리에 의존한다. 이 배터리 설정은 한 번의 충전으로 리플이 15-20km (9-13마일)의 거리를 커버할 수 있게 한다.
리플의 보드 디자인은 스노우보딩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넓고 높은 트랙션의 리어 타이어를 특징으로 한다. 이 디자인은 눈 덮인 지형에서 더 빠른 눈 접지력과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하면서, 얼음으로 덮인 눈 위의 트랙션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스키어들은 눈이 내리는 영역에서 최대한의 안정성과 통제력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리플은 수동 휠 높이 조절 기능이 있는 조절식 독립 서스펜션을 도입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눈의 윤곽에 매끄럽게 적응함으로써 탑승자들이 스노우보드를 타는 모험을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사이러스허 대변인이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