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기계의 첫 굴절형 덤프트럭 HA30ㅣ 볼보의 세계 최초의 수소 덤프트럭 Hyundai Teases to Its First Articulated Dump Truck on Social Media l Volvo CE start testing world’s first hydrogen hauler

 

  현대건설 장비 아메리카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이것은 현대 HA30의 새로운 굴절식 덤프트럭의 작은 정점이다"라고 회사의 페이스북, LinkedIn 및 Instagram 계정에 게시된 글을 읽는다.

 

현대건설기계의 첫 굴절형 덤프트럭 HA30
현대건설기계의  첫 굴절형 덤프트럭 HA30,

 

"더 많은 정보가 곧 제공되니. 그러니 잘 보게."

 

그 겸손한 게시물은 전형적으로 조용한 시간인 현충일 주말에 나왔다. 보도자료나 다른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다.

 

게시물 사진에는 회사의 상표인 노란색과 검은색에 브랜드와 모델명이 표시된 ADT가 그려져 있다. 그것은 회사의 운송 및 수취 구역 입구로 보이는 포장된 구역에 있다.

 

 

 

현대차는 현재 더 자세한 내용을 파악하고 있지만 게시물에 힌트를 준 것은 곧 더 많은 내용이 공개될 것임을 시사한다.

이는 미국 시장에서 굴착기, 휠로더, 콤팩트 롤러를 생산하는 현대건설장비 아메리카에 새로운 기계 부문이 될 것이다.

 

그러나 현대중공업이 지난해 인수해 현재 현대두산인프라코어라는 이름으로 통하고 있는 두산인프라코어에는 ADT가 신제품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두 회사는 서로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별도의 딜러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두산은 북미용으로 두 가지 아틱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현대 HA30과 비슷한 점이 있는 DA30-5이다. 그 브랜드와 모델명은 트럭의 같은 장소에 있다.

 

현대건설기계의 첫 굴절형 덤프트럭 HA30
두산인프라코어의 DA30-5


DA30-5는 362마력의 엔진과 61,729파운드의 페이로드, 22입방 야드의 차체 부피를 특징으로 한다.

현대차의 두산 인수에 이어, 한국의 두 회사는 장비와 기술에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이 새로운 현대 ADT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드러날 것 같은 많은 협업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equipmentworld.com/equipment/heavy-equipment/off-road-trucks/article/15292747/hyundai-posts-teaser-photo-of-its-first-articulated-dump-truck)

 

https://youtu.be/YmyDL1JCY1s

 

 

Volvo HX04 프로토타입

 

   세계 최초의 수소 덤프트럭인 Volvo HX04 프로토타입에 대한 시험가동이 시작되었다.

 

넷제로 미래를 향한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그들의 약속에 따라 계속 행동하고, 수소 기술의 새로운 돌파를 목표로 하는 다중 이해관계자 연구 프로젝트의 완료에 따라, 볼보 건설 장비(Volvo CE)는 세계 최초의 연료 전지 관절형 하울러 프로토타입인 볼보 HX04의 테스트를 시작했다.

 

볼보의 세계 최초의 수소 덤프트럭

 

볼보 CE는 이 프로젝트의 결과가 향후 제품 개발 프로그램을 위한 연구를 계속함에 따라 수소와 연료 전지가 제공하는 가능성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다.

 

Volvo CE는 2040년까지 제로(0) 온실가스 배출에 대한 과학 기반 이니셔티브(SBTi) 약속을 이행하고 탄소 중립을 향한 산업 혁신을 추진하면서 지속 가능한 전력 공급원으로의 작업을 가속화하고 있다.

 

 

 

볼보 CE가 이미 가장 광범위한 상용 제품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배터리-전기 솔루션뿐만 아니라, 이 회사의 노력에는 수소 연료 전지 기술을 통한 전기화의 잠재력을 탐구하는 것도 포함된다. 이제, 세계 최초의 무배출 수소 연료 전지 덤프 프로토타입의 실험으로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agg-net.com/news/volvo-ce-start-testing-world-s-first-hydrogen-haul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