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또는 로봇 수술이 더 나은지 아는 실험(ft. 로봇 고관절 외과의) Warwick study to trial robot hip surgeon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워릭 의과대학 등

첫 수술 후 최대 10년까지 결과 관찰

 

    미국 국립보건의료연구소는 로봇 보조 고관절 대체 외과의사들이 인간 외과의사들에 비해 얼마나 잘 수행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1백만 파운드의 실험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로봇 보조 교체 수술에서는 외과의사의 안내에 따라 로봇이 먼저 뼈를 준비한 다음 미리 프로그램된 3D 계획에 따라 부품을 삽입한다. 이를 통해 대체 수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편차를 줄일 수 있으며, 수술 후 다시 수행해야 하는 시술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를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인간 또는 로봇 수술이 더 나은지 아는 실험(ft. 로봇 고관절 외과의) Warwick study to trial robot hip surgeons

로봇 보조 대체 수술은 지난 3년 동안 더 자주 발생했고 종종 새로운 혁신적 모범 사례로 제시되지만, 현재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는 많지 않다. RACER-Hip(로봇 엉덩이 교체) 및 RACER-Knee(로봇 무릎 교체) 실험은 이러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조사를 통해 국립보건원은 그들이 그 분야에 계속 투자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참가자들은 무작위로 그리고 맹목적으로 각 치료 그룹에 배정되어 인간 또는 로봇 수술이 더 나은 결과를 낳는지 알아본다.

 

RACER-Hip 연구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기관이 공동으로 수행한다. 워릭 의과대학, 유니버시티 병원 코번트리 앤 워릭셔 NHS 트러스트, 버밍엄 왕립 정형외과 병원(ROH) 등이 있다.

 

환자들은 영국과 스코틀랜드에 있는 최소 6개의 NHS 병원에서 초청될 것이다. 로봇 제조업체인 스트레이커가 연구비를 지원해 병원들의 추가 재정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어서 연구 참여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이 연구에서, 동일한 수의 참가자들이 무작위로 그리고 맹목적으로 각 치료 그룹에 배정되어 인간 또는 로봇 수술이 더 나은 결과를 낳는지 알아낼 것이다. 이번 연구에는 참가자들의 과제 수행 능력에 대한 질문, 그리고 첫 수술 후 최대 10년까지 이어지는 그들의 장기적인 삶의 질에 대한 질문이 포함될 것이다.

 

수석 외과의사는 ROH Birmingham and Warwick 임상실험실(Warwick University)의 Peter Wall 씨와 ROH Birmingham의 Ed Davis 교수가 될 것이다. 실험에 대해 언급하면서, 월 씨는 "로봇 기술은 고관절 치환 수술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외과의사들이 제공하는 치료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간 또는 로봇 수술이 더 나은지 아는 실험(ft. 로봇 고관절 외과의) Warwick study to trial robot hip surgeons
University of Warwick

 

로봇의 충격적인 사고 사례들 VIDEO:Worst robotic accidents in history

https://conpaper.tistory.com/104346

 

로봇의 충격적인 사고 사례들 VIDEO:Worst robotic accidents in history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

conpaper.tistory.com

 

데이비드 교수는 이 연구가 "전 세계 정형외과 의사들이 고관절 치환 수술을 수행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도구를 더 잘 이해하고 환자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보장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고, 이 연구는 또한 심층적인 건강-경제적 분석을 포함하여 이 기술의 여부에 대한 NHS의 결정을 안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학문이 널리 채택되어야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theboar.org/2022/07/warwick-study-to-trial-robot-hip-surgeon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