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망신 당하는 장례식장 금기사항 ㅣ 중국 고승들의 불면증 해결법 "I Will Teach You How to Sleep Correctly" | Nick Keomahavong (Buddhist Monk)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1 장례식장 예절 6가지

 

모르면 망신 당하는 장례식장 금기사항
네이버포스트 사이언스베이

 

https://youtu.be/Dbj1FrH87L8

 

 


 

#2 중국 고승들의 불면증 해결법

 

With Master Mu Yuchun and Sadhguru.

 

계속해서 문제를 생각하면 불면

 

중력의 법칙

누웠을 때 뜨는 공간을 쿠션으로 받쳐준다

 

중국 고승들의 불면증 해결법

미국인 세 명 중 거의 두 명은 불면증과 다른 수면 장애에 영향을 받는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쉬지 못하기 때문에, 누구나 평생은 말할 것도 없고, 한 주일을 견뎌내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한의학에서, 밤은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알아서 하는 "yin time"으로 여겨진다. 적절한 수면은 몸이 스스로 회복되고 재생되기 위해 필요한 일이다.

 

중국 고승들의 불면증 해결법 "I Will Teach You How to Sleep Correctly" | Nick Keomahavong (Buddhist Monk)
via youtube

 

 

불면증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나이며, 대개 불균형의 한 패턴으로 나타난다. 지나친 걱정, 불안, 우울은 모두 간과 비장, 심장의 미묘한 균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정신을 어지럽히고 정신을 활성화시킨다. 일단 생각이 활발해지면 점점 잠드는 것이 어려워진다. 깊고 편안한 수면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정신과 심장이 안정돼야 하고 간과 비장 네트워크가 영양소를 처리하기 위해 함께 작동해야 한다.

 

 

 

불면증을 목표로 하는 네 가지 운동

3세기 한나라 때 살았던 유명한 도교 의사 거홍은 불면증의 예방과 치료로서 이 운동을 장려했다. 중국의 연구는 이러한 움직임들이 2주에서 4주 동안 밤마다 연습했을 때 만성 불면증 환자의 수면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는 것을 보여준다.

 

1. 무릎을 구부리고 반듯이 누우세요. 무릎을 가슴 쪽으로 당기고 자연스럽게 숨을 쉬세요. 이 자세를 1분 동안 유지한 다음, 긴장을 풀고 다리를 곧게 펴고 팔을 옆구리에 놓으세요.

 

2. 등을 대고 숨을 들이마시고 양팔을 머리 위로 뻗으세요. 숨을 내쉬고, 손을 아래로 내리고, 가슴에서 복부까지 몸을 마사지하세요. 그리고 나서 손을 옆구리에 두세요. 1분 동안 숨을 쉴 때마다 반복하세요.

 

3. 등을 대고 양손으로 주먹을 풀어주세요. 등 아래 어깨뼈를 향해, 한 주먹은 척추 양쪽에 놓으세요. 숨을 세 번 완전히 들이쉰 다음, 주먹의 위치를 한 단계 아래로 조정하고 주먹이 허리 높이에 올 때까지 세 번째 호흡마다 아래로 이동하면서 반복합니다. 여기서 숨을 다섯 번 쉬세요. 이제 꼬리뼈 양쪽에 주먹을 대고 숨을 다섯 번 더 쉬세요.

 

4. 복부 아래에 손을 대고 엎드려주세요. 숨을 들이마시면서 복부와 가슴을 가득 채우고 온몸에 에너지가 스며드는 것을 느껴보세요. 숨을 내쉬고 여러분의 몸을 떠나는 부정성을 시각화하세요. 숨을 내쉴 때마다 멈추고 모든 근육을 이완시키세요. 1분 동안 하세요

 

 

도교의 수면 자세: "사슴 수면 자세"

게홍은 이 잠자는 자세가 야생에서 잠든 사슴과 비슷해 '사슴수면 자세'로 불리는 위의 네 가지 불면증 예방 운동을 따라할 것을 권했다. 오른쪽으로 자려면 몸을 옆으로 돌리세요. 오른손을 팔꿈치로 구부리고 손바닥을 얼굴 앞으로 향하게 합니다. 팔꿈치를 엉덩이에 대고 왼손을 복부 앞에 떨어뜨린 상태에서 왼팔을 둔다. 오른쪽 다리는 자연스럽게 곧고 왼쪽 무릎은 구부러져 오른쪽 허벅지 앞 매트리스에 기대어 휴식을 취한다.

 

생각을 비워라.

비장 네트워크의 감정인 후회는 뇌에 에너지를 집중시킨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계속해서 문제를 생각할 때, 가장 자주 경험하는 증상은 불면증이다. 이 경우, 에너지는 신체의 하부로 내려가는 정상적인 경로를 따르는 대신 밤에 뇌 속에 머물게 되는데, 이것은 사람이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생각과 걱정을 마음에서 떨쳐내고 종이에 적기 위해 매일 밤 일기를 써본다. 또 다른 방법은 명상인데, 이것은 오랫동안 생각하는 마음을 넘어서 더 깊은 이완 상태로 들어가기 위해 행해져 왔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rozshow.com/blog/insomnia-solutions-chinese-masters)

 

"I Will Teach You How to Sleep Correctly" | Nick Keomahavong (Buddhist Monk)

https://youtu.be/dxPM2txf7ro

 

 

 

https://youtu.be/8DG0wTIC1q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