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으로 건설하는 미 건설사, 추가 투자자 자금 확보 성공 ㅣ 건설사들이 AI와 로봇 채택 위한 장벽 극복 방법 Robot-powered B.C. construction firm Intelligent City raises $22M..ㅣ How Construction Companies Can Ove..

카테고리 없음|2022. 8. 2. 20:01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Robot-powered B.C. construction firm Intelligent City raises $22M to expand into new markets

 

#1 로봇으로 건설하는 미국 B.C. 건설 회사, 

추가 투자자 자금 확보

 

   집을 짓는 것을 돕기 위해 로봇 공학을 사용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B.C. 건설 회사는 투자자들로부터 새로운 자본을 확보했다.

 

Intelligent City Inc.는 화요일(7월 19일)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공장 운영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200만 달러를 추가로 모금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로봇 공학을 배치하여 중층부터 고층까지 주택과 사무실을 위한 대규모 목재 건물을 조립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2019년 이전에는 건축 법규로 6층 이상의 목재 프레임으로 건물을 지을 수 없었다. 유일한 예외는 UBC에 있는 브록 커먼스 주거용 타워로 2017년에 완공되어 대규모 목재 건물을 위한 시범 프로젝트로 건설되었다.

 

B.C.의 대규모 목재 건축물은 2019년 도의 Tall Wood Initiative의 도입에 따라 현재 12층까지 올라갈 수 있다.

랭은 지난해 가을 BIV에 인텔리전트 시티의 비즈니스 모델을 언급하며 "우리는 이것을 BC에만 적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의 기술은 다른 시장에서도 확장 가능해야 한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앨버타에서 대량 목재 코드를 채택했다. 퀘벡에서, 그것은 채택되고 있다. …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에서는 18층 높이의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국제 건축 법규를 채택했기 때문이다."

 

노스델타에 본사를 둔 인텔리전트 시티의 첫 공장은 지난 10월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고, 랭은 이를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이며 비용이 적게 드는 주택 건설 방식을 추구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지금 건설 중에 많은 폐기물이 있다. 랭은 "자재도 낭비되고 시간도 낭비된다"며 "만약 휴대폰이나 가구들이 건설업계가 의존할 수 있는 즉흥적인 방식으로 제조된다면 사람들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회사의 독점 소프트웨어는 인텔리전트 시티의 설계 및 제조 시스템과 통합되어 있다. 개발자들은 그들이 건물에서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설문지를 제출하고, 소프트웨어는 지역 건물 법규와 규정을 고려한다.

 

디지털 트윈이 구축되며, 변경 주문이 프로젝트를 방해하지 않도록 건물의 공급망에 있는 공급업체가 검토할 수 있다.

 

 

 

지자체에 따라 일반적인 건물의 경우 전체 설계 과정이 약 3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다. 그런 다음 인텔리전트 시티의 로봇 팔이 공장에서 작동하여 건물의 상부 구조물과 외부 외피 인클로저를 건설하여 건설 현장에 전달된다.

 

최근의 임금 인상으로 그것의 총 자금은 3천만 달러가 되었다.

 

7월 자금 조달은 BDC Capital의 Cleantech Practice, Greensoil Prop의 참여를 포함했다.테크벤처, UIT Growth Equity GP, Fulmer & Co., 그리고 추가 독립 투자자가 있다.

torton@biv.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biv.com/article/2022/07/robot-powered-bc-construction-firm-intelligent-city-raises-22m-expand-new-markets)

 


 

How Construction Companies Can Overcome Barriers to Adopt AI & Robotics

 

#2 건설사들이 인공지능과 로봇을 채택하기 위한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

 

  건설업계의 변화 속도가 빠르게 빨라지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장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그에 따라 비즈니스 관행을 자주 검토해야 한다. 그것이 도전을 제시하지만, 그것은 또한 앞으로의 일을 위해 자신을 잘 포지셔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50년까지 지구상에 20억 명이 더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류는 30년 동안 매일 약 13,000개의 구조물을 건설해야 할 것이다.

 

건설사들이 AI와 로봇 채택 위한 장벽 극복 방법

 

 

이러한 호황은 인공지능과 로봇 공학이 건설 방법을 변화시킬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의미한다.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 데이터 분석 및 프로세스 자동화와 로봇 공학이 결합된 힘은 공사를 훨씬 더 빠르고, 비용이 적게 들며, 낭비를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의 직업을 더 안전하고 신체적으로 덜 쇠약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경제 현실에 빠져 있는 건설 회사들은 어떻게 미래의 급변하는 수요에 대비해야 하는가?

 

로봇 공학/자동화 스타트업들을 위한 보스턴의 혁신 허브인 매스 로보틱스는 로봇 기업가들의 비전을 가속화하고 확장하기 위해 5년 이상 전에 출범했다. 현재 공유사무실/랩 공간에 50여개 기업이 상주하고 있으며, 동해안 350여개 로봇기업 클러스터를 육성하고 있으며, 전 세계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확대됐다. 

 

2020년 11월 12일, MassRobotics는 Autodesk Technology Centers와 협력하여 Robotics In Construction 가상 서밋을 개최하여 건설 기술 혁신의 현황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현재 현장에서 건설 회사들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장 유망한 건설 기술 중 일부에서 나온 몇 가지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였다.

 

병든 신생 기업들 이러한 산업 지식의 융합은 건설 회사들이 AI와 로봇 채택에 대한 장벽을 깨는 몇 가지 방법뿐만 아니라 기술 제공자들이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제안했다.

 

최우선 사항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 인공지능과 로봇 공학에 첫발을 내딛고자 하는 건설 회사는 이용할 수 있는 더 성숙한 기술 중 일부를 가지고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붕, 파이프 등의 공중 검사를 위해 드론을 사용하는 것은 건설 관리, 개발, 기획 및 설계 회사의 사장 겸 CEO인 Jay Connolly와 Robotics In Construction 행사의 스피커에 따르면 어느 정도 전형적이 되었다. 코널리가 작은 회사라고 하지만 코널리 브라더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응하려는 의욕 때문에 140년 동안 이 업계에서 일해 왔다고 그는 말한다.

 

건설사들이 AI와 로봇 채택 위한 장벽 극복 방법
pinterest.co.kr

 

 

 

 

두 번째 기회는 작업 현장에 설치될 부품의 오프사이트 사전 제작 방식을 채택하는 것인데, 이는 사전 제작이 통제된 환경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작업자의 안전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짐 린치 오토데스크 건설 솔루션 담당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로보틱스 인 컨스트럭션(Robotics In Construction)' 기조연설에서 이는 첨단 제조 기법을 건설 환경 요소를 만드는 데 적용하는 '건설의 산업화'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적층 제조 및 용접과 같은 자동화 작업 등의 기술로부터 로봇 공학의 효율성, 정밀도 및 데이터 수집을 활용한다

 

건설업체는 Autodesk Construction Cloud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디지털화, 통합 및 최적화하고 설계, 계획에서 빌딩 및 운영에 이르는 워크플로우를 통합할 수도 있다고 Lynch는 말한다. 이렇게 하면 플랫폼의 클라우드 컴퓨팅 AI가 예측 분석 및 위험 완화를 수행할 수 있다.

 

건설사들이 AI와 로봇 채택 위한 장벽 극복 방법
ArchDaily

 

인공지능에 대한 전략적 접근

로보틱스 인 컨스트럭션 행사에 대표되는 양대 건설사인 스칸스카와 서퍽 건설은 로봇, AI 및 기타 기술 솔루션을 식별하고 평가하는 전략과 이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정했다.

 

 

스칸스카(Skanska)는 스웨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건설 관리 및 개발 회사이다. Skanska USA의 혁신 서비스 담당 이사인 Mike Zeppieri는 회사의 디지털화 전략을 추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BIM 및 VDC(가상 설계 및 시공)를 Skanska에 도입한 그룹에서 일하고 있다. Zeppieri의 그룹은 이제 데이터 분석, 현실 캡처, 산업화된 건설, 드론 및 로봇 공학 등 건설을 방해하는 모든 다양한 기술을 탐구한다. 

 

그는 그들이 안전, 생명 보호, 지속 가능성과 같은 스칸스카의 핵심 가치 중 일부를 강제할 수 있는 로봇 공학에 특히 관심이 있다고 말한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외골격과 작업자를 대체하지 않고 오히려 신체의 물리적 피해를 줄임으로써 전문성과 능력을 향상시키는 다른 로봇 공학이 포함될 것이다.

 

건설사들이 AI와 로봇 채택 위한 장벽 극복 방법
디지털  트윈 AEC Magazine

 

연결 및 협업

로봇 공학과 AI에 관심이 있지만 시장에서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건설사들도 그저 무엇을 갖고 싶은지 물어보는 시도를 할 수 있다. Robotics In Construction 행사에 참여한 사실상 모든 당사자들은 건설 회사, 로봇 회사, 오토데스크와 같은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간의 대화를 늘려서 로봇과 AI 솔루션이 건설 산업의 특정 요구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지적하여 이러한 자동화된 시스템이 "기술"이 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문제를 찾아서"라고 제피에리의 표현대로 말했다.

 

 

 

다른 신생 기업들도 건설 현장에 대한 인간 강화 또는 작업별 응용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Ascend Robotics는 자율 정밀 코팅 및 스프레이 페인팅 시스템을 만든다.

Dephy는 반복적인 리프팅과 전동 공구 작동을 지원하기 위한 산업용 외골격을 만든다.

FLX Solutions의 뱀처럼 생긴 지름 1인치 FLX BOT는 사람과 다른 로봇이 사용자 지정 가능한 동작과 검사를 수행할 수 없는 공간에 접근하도록 설계되었다.

Hyperion Robotics는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자동화된 콘크리트 3D 인쇄를 제공한다.

NeXtera Robotics는 산업용 로봇뿐만 아니라 패널화, 건식 벽 설치, 레이저 스캐닝 및 레이아웃용 건설 로봇을 위한 운영 체제를 만들었다.

Vita Inclinata의 LSS(Load Stability System)는 악천후 조건에서도 크레인 작업자에게 모든 유형의 매달린 하중을 안전하고 적응적이며 자급자족적인 회전 및 스윙 제어를 제공한다.

워터타워 로보틱스는 수도관을 검사하는 소프트 로봇으로 낭비되는 물을 절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타트업 커뮤니티, 건설 회사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들 간의 지속적인 협력과 협업으로, 건설 산업은 AI와 로봇 공학이 가장 필요한 곳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constructionblog.autodesk.com/adopt-ai-robotics-construction/)

 

 

Digital Twin Rises in Construction

https://youtu.be/qFX7ozphcJ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