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해외 베스트 영화 VIDEO: The best films of 2021: 'Belfast,' 'West Side Story' and 'The Power of the Dog'

 

  2021년 영화를 통해 감독들의 여정에 가족 이야기가 큰 역할을 했다. 

 

그리고 10대 베스트 리스트에 오를 수 있었던 영화들이 많았지만, 이 영화들은 지속적인 감동을 주고 놀라운 것을 선사한 영화들이었다. 그 중 하나가 리메이크작이라 해도

 

올해 최고의 영화들을 순서대로 나열하면 다음과 같다.

 

1. Belfast 

Kenneth Branagh는 1960년대 후반 북아일랜드에 살고 있는 한 가족의 이야기를 하기 위해 어린 시절로 되돌아갔다. 불안에 떨면서, 그 가족은 함께 뭉쳤고 사랑의 힘에 대해 큰 교훈을 얻었다. 주드 힐이 대리인 브라나 역을 톡톡히 소화했다. 케이트리오나 발프와 제이미 도넌은 그의 부모로서, 키아란 힌즈는 그의 할아버지로서 오스카 상을 받을 만한 인물이었다. 브래너 역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았던 기술을 깨트리는 등 인상적이었다.

 

Belfast
YouTube

 

2. West Side Story

리메이크가 올해의 베스트 목록에 올라야 하나? 그렇다. 이것처럼 판도를 뒤바꾸는 것이라면. 스티븐 스필버그는 단지 최신 특수 효과로 새로운 버전을 촬영하지 않았다. 그는 토니 쿠슈너에게 오늘날과 관련된 대본을 쓰게 했고, 저스틴 펙에게 좀 더 운동적인 관중들을 위해 안무를 재창조할 것을 촉구했고, 그는 고전적인 이야기를 최첨단으로 만드는 방법을 아는 배역을 고용했다. 그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또한 시각적인 즐거움이었고, 리타 모레노에게 완벽한 커튼콜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스필버그의 위업을 모방하려고 하겠지만, 거의 성공하지는 못할 것이다.

한국 미개봉작. 내년 1월 개봉 예정

 

 

 

. West Side Story
IMDb

 

3. The Power of the Dog 

느릿느릿한 이야기, 제인 캠피온 경이로움은 서부극처럼 펼쳐졌지만 M자처럼 뚝 부러졌다. 밤 샤말란 냄비 보일러. '셜록'으로 PBS 시청자들을 기절하게 만든 카멜레온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우리가 보지 못한 모습을 드러냈다. Kodi Smit-McPhee를 먹이로 삼아, 그는 그들 중 최고를 사냥했고, 브레인보다 많은 두뇌에 대해 가르친 놀라운 결말을 가지고 돌아왔다.

 

The Power of the Dog
FilmYT - FilmYT 

 

4. Tick, Tick…Boom!

린-마누엘 미란다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새로운 시대를 가능하게 한 남자 조나단 라슨에게 경의를 표했다. 라슨의 쇼 중 하나를 사용하고 그것을 전기로 제작함으로써, 미란다는 뮤지컬을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줄 수 있었다. 앤드류 가필드가 그의 공동 공모자(그리고 라슨 묘사자)로 활동하면서, 그는 "스매쉬"로 바뀌지 않고 연극계에 경례할 수 있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처럼 가필드도 편안한 곳에서 나와 감명을 받았다.

 

Tick, Tick…Boom!
Johnny's Life Style - 티스토리

 

 

 

5. The French Dispatch  

어떻게 신문을 스크린에 띄우나? 이 별난 영화를 만든 웨스 앤더슨에게 또 다른 뉴요커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진 보충물에 대해 물어봐라. 이 이야기, 부고 기사, 논평이 많은 주제를 다루었지만, 이 사건을 폭발시킨 것은 스타 캐스트들(프란시스 맥도먼드, 빌 머레이, 티모티 샬라메)의 의지였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해진 이 미사여구는 지루한 사람들을 삶으로 돌아오게 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역할을 했다.

 

The French Dispatch
IMDb

 

6. King Richard 

비너스와 세레나 윌리엄스는 올바른 학교를 다녔고, 적절한 선생님을 두었으며, 올바른 토너먼트를 치렀기 때문에 테니스 전설이 아니다. 그들을 믿고 그들을 위해 싸워준 부모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치솟았다. 윌 스미스가 아빠 리처드 윌리엄스(제목의 남자) 역을 훌륭하게 해냈지만, 그들의 어머니 오라센 역에는 아우자뉴 엘리스였다. 그녀는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선택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네가 열심히 일하고 시간을 투자한다면 너도 GOAT가 될 수 있을 거야.

 

King Richard
Subtitles Download SRT

 

 

7. Licorice Pizza  

또 다른 앤더슨 (이번에, 폴 토마스)은 아역 스타의 선수 시절이 끝난 후의 삶을 이렇게 재미있게 바라보며 과거에 대한 그의 견해를 제시했다. 길을 찾던 그는 물침대 사업, 정치 캠페인, 그리고 무엇보다도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남자친구 집에 도착한다. 신예 쿠퍼 호프만과 알라나 하임은 쿠엔틴 타란티노의 여행만큼이나 할리우드를 매혹적으로 바라보았다.

 

Licorice Pizza
FilmAffinity

 

8. Nightmare Alley 

"물의 형상" 이후 기예르모 델 토로의 작품에 의문을 품은 모든 사람들은 이 작품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스릴러에 자신만의 특별한 감성을 부여하면서, 그는 오래된 영화 (스티븐 스필버그의 그림자)를 그리퍼들을 경계해야 할 새로운 이유로 바꾸었다. 브래들리 쿠퍼는 이 비행기를 권력의 지위에 올려놓는 음습한 사이드 쇼 선견자 역할을 훌륭히 해냈다. 그를 막으려고? 케이트 블란쳇은 동등한 야망을 가진 여자야 무디, 똑똑하고 만족스러운 "악몽의 골목"은 조사할 가치가 있었다.

 

Nightmare Alley
IMDb

 

 

 

9. Storm Lake 

훌륭한 다큐멘터리 ("The Summer of Soul", 그들 중 "Marker Pete")로 가득 찬 한 해 동안, 지역사회 저널리즘에 대한 이러한 시선은 아이오와에 스포트라이트를 주었기 때문이 아니라 정치인들이 어떻게 미디어를 넓은 붓으로 그리는 데 있어 실수를 해왔는지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두드러졌다. 스톰 레이크 타임즈를 예로 들면서, 감독 제리 리시우스와 베스 레비슨은 다른 사람들이 묻으려고 노력해온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 저널리즘은 그 어느 때보다도 현재 필수적이다.

 

Storm Lake
stormlakemovie.com

 

10. 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올해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는 (영화사가 시장에 넘쳐났음에도 불구하고) 디즈니가 아니라 "스파이더맨: 인 더 스파이더 버스에서"로 마지막으로 놀라게 한 소니의 사람들로부터 나왔다. 이 자동차 여행 코미디에서 미첼 부부는 로봇 외계인과 마주쳤고 그들만의 힘을 발견했다. "TMVTM"은 감동적이었지만, 결실을 맺는 위험을 감수했다.

 

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는 영화들: "Dune", "CODA", "Don't Look Up", "Being the Ricardos", "Hand of God".

 

Global Times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siouxcityjournal.com/entertainment/movies/the-best-films-of-2021-belfast-west-side-story-and-the-power-of-the-dog/article_94abc806-7b61-542e-8dab-f387e1f4f89f.html)

 

BELFAST - Official Trailer

 

Steven Spielberg's "West Side Story" | Official Trail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