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웍스, 비트코인 랠리 곧 시작될 것 Is There a Holiday Bitcoin Rally in the Works?

 

  블록웍스는 런던 소재 암호화폐 트레이딩사 글로벌블록 등을 인용해 비트코인의 연말랠리 가능성을 분석하는 기사를 올렸다

블록웍스는 이 기사를 트위터에 공유하며 아마도 수 일내에 비트코인 랠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블록웍스, 비트코인 랠리 곧 시작될 것 Is There a Holiday Bitcoin Rally in the Works?

 

글로벌블록의 기사 내용

 

비트코인은 이달 초 가격이 5만7000달러에서 4만8000달러로 폭락 이후 12월 내내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다. 그러나 오늘 발표된 두 가지 신호에 따르면 이는 연휴 기간 동안 바뀔 수  있다.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블록은 이번 주 초 알트코인이 극적인 상승세를 보인 이후 일부 지표가 비트코인 이 강세를 보이기 시작했다고 주장한다. 이 회사는 채굴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코인의 수는 가격 상승 움직임이 곧 있을 것이라는 광부들의 믿음을 나타낸다고 주장한다.

 

 

 

"온체인 지표는 지출되지 않은 마이너 공급이 사상 최고치에 근접함에 따라 강세를 지속하고 있다. 글로벌블록의 마커스 소티리우(Marcus Sotiriou)는 "블록 하나를 해결한 대가로 광부들에게 발행되는 코인들이지만 체인에 쓰인 적은 없다"고 썼다.

 

"이것은 채굴자들의 정서를 보여주며 채굴된 비트코인을 보유함으로써 그들이 단기와 중기에 상당한 가격 상승을 예상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https://blockworks.co/is-there-a-holiday-bitcoin-rally-in-the-works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