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줄기로 뛰어오르는 생선을 조각하다 ㅣ 일본 사탕 예술 Japanese Food Artist Carves a Leaping Fish Out of a Stalk of Broccoli ㅣ VIDEO:JAPANESE CANDY ART

 

조각하는 데 3시간 걸려

 

   일본의 음식 예술가 가쿠는 복잡한 음식 조각으로 유명하다. 이 꼼꼼한 예술가는 태국의 전통 과일 조각 기술을 사용하여 이름을 날렸다. 그러나 그는 또한 무키모노라고 알려진 일본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데, 무키모노는 과일과 야채의 껍질에 이미지를 조각하거나 정교한 형태로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그는 종종 과일을 향해 정확한 칼을 휘두르지만, 최근 들어 예술가는 그의 예술에 더 많은 채소를 포함시켰다. 그리고 최근, 보송보송한 브로콜리 줄기로 만들어진 한 물고기의 세밀한 조각이 인터넷을 강타했다.

 

무키모노 과일 야채 조각

브로콜리 줄기로 뛰어오르는 생선을 조각하다

 

조각하는 데 약 3시간이 걸렸던 이 브로콜리 물고기는 물이 많은 서식지에서 중간 도약한 것으로 보인다. 각각의 비늘은 세부적으로 다듬어져 있고, 그 이미지는 빛나는 녹색 물고기 눈동자로도 완성되어 있다. 가쿠는 브로콜리 줄기의 머리에서 꼬리지느러미를 꼼꼼히 형상화했고, 흐르는 수생 부록을 흉내내기 위해 꽃가루를 매끄러운 중앙까지 깎아내렸다. 예술가는 심지어 물고기가 물 밖으로 뛰어 나올 때 튀는 시각적 효과를 주기 위해 끝에 있는 꽃봉오리들 중 일부에 남겨두기도 했다.

 

 

 

브로콜리 줄기로 뛰어오르는 생선을 조각하다

 

브로콜리 줄기로 뛰어오르는 생선을 조각하다

이것이 가쿠의 가장 최근의 작품들 중 하나이지만, 그 예술가는 똑같이 인상적인 과일과 야채 조각의 겉보기에 끝이 없어 보이는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다.  

 

가쿠의 놀라운 채소 조각품을 더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그리고 그 아티스트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브로콜리 줄기로 뛰어오르는 생선을 조각하다
브로콜리 줄기로 뛰어오르는 생선을 조각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gaku-broccoli-fish-vegetable-carving)

 

 

JAPANESE CANDY ART - Goldfish, Frog, Cat, Dog Amezaiku Tokyo Japan

일본 사탕 예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