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의 새 드라마 힛트 예고..."20세기의 가장 악명 높은 이혼 스캔들" VIDEO: A Very British Scandal: who is in cast alongside Claire Foy as Duchess of Argyll, release date and trailer

 

  매우 영국적인 스캔들은 BBC One의 올해 큰 복싱 데이 드라마이다. 영화에는 아가일 공작부인 마가렛 캠벨 역의 클레어 포이가 출연하며 20세기의 가장 악명 높은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매우 영국적인 스캔들은 20세기의 가장 악명 높은 이혼 중 하나이다. 아가일 공작과 공작부인 이안, 마거릿 캠벨의 관계와 궁극적인 타락를 도표로 나타내었다.

 

BBC의 새 드라마 힛트 예고...

 

*복싱 데이: Boxing day

영국 등에서 크리스마스 뒤에 오는 첫 평일을 공휴일로 지정한 것

 

이혼 소송은 공작부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시작되었고, 이후 이혼은 마가렛의 추잡한 사진들이 발견되어 언론의 주목을 받았으며, 그녀가 88명이나 되는 다른 남자들과 바람을 피웠다는 비난을 불러일으켰다.

 

 

 

'매우 영국적인 스캔들'은 '검찰의 증인',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ABC 살인 사건'을 포함한 일련의 아가사 크리스티를 각색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사라 펠프스에 의해 쓰여졌다.

 

마가렛 캠벨은 누구고 공작부인은 무엇인가?

마가렛 캠벨은 제11대 아가일 공작 이언 캠벨의 세 번째 아내이다. 두 사람은 스코틀랜드의 인버터리 성에 살았다.

 

BBC의 새 드라마 힛트 예고...
The Sun

 

공작 또는 공작부인은 고귀한 칭호이다. 그들은 왕자들보다는 계급이 낮지만, 후작, 백작, 남작들보다 앞서 있다.

 

누가 출연하나?

주연은 아가일 공작부인 마가렛 캠벨 역의 클레어 포이가 맡았다. The Crown의 Claire Foy를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넷플릭스 드라마의 첫 두 시리즈에서 어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연기했다.

 

 

 

포이는 또한 언세인, 퍼스트 맨, 그리고 거미줄 속의 소녀와 같은 영화뿐만 아니라 텔레비전 시리즈 울프 홀과 프로미스에도 출연했다. 그녀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함께 전기영화 작가인 루이스 웨인의 전기 생활에서 볼 수 있다.

 

BBC의 새 드라마 힛트 예고...
'매우 영국 스캔들'에서 이안 캠벨 역의 폴 베타니와 마가렛 캠벨 역의 클레어 포이

 

폴 베타니는 아가일 공작 이안 캠벨로 그녀와 합류한다. 베타니는 "A Knight's Tale"과 "Solo: A Star Wars Story"와 같은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지만, 그는 아마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의 비전으로서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올해 초 그는 디즈니+ 마블 시리즈 완다비전에서의 연기로 에미상 후보에 올랐다.

 

그들과 함께, 나머지 출연진들은 줄리아 데이비스 (러브 액츄얼리), 리처드 맥케이브 (1917), 피비 니콜스 (엘리펀트 맨), 소피아 마일스 (닥터 후), 아만다 드류 (더 걸 비포)를 포함한다.

 

 

베리 잉글리시 스캔들 (A Very English Scandal)

2018년 ‧ 코미디 드라마 ‧ 

《베리 잉글리시 스캔들》은 2018년 5월에 영국 BBC 원 채널에서 방영하고 6월에 아마존 프라임에서 공개된 3부작 텔레비전 드라마이다. 70년대 후반의 제러미 소프의 성폭력 스캔들 실화를 각색한 드라마로, 휴 그랜트와 벤 휘쇼가 출연한다. 존 프레스턴이 쓴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BBC의 새 드라마 힛트 예고...
2018년 첫 시리즈

 

'매우 영국 스캔들'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시리즈는 아가일 공작부인 마가렛 캠벨과 11대 아가일 공작 이안 캠벨의 1963년 이혼 사건을 극화햇다. 사라 펠프스가 각본을 썼으며, 2021년 12월 26일 BBC One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위키백과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ationalworld.com/culture/a-very-british-scandal-who-is-in-cast-alongside-claire-foy-as-duchess-of-argyll-release-date-and-trailer-3502381)

 

 

A Very British Scandal | Trailer - BBC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