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년 전 북유럽 국가에서 발견된 적 없는 비잔틴 시대 희귀 황금 귀걸이 발견 VIDEO:Archaeologists stunned as 1,000-year-old rare gold treasure found: 'Unseen before'

 

  덴마크에서 발견된 놀라운 황금 귀걸이가 1,000년 전 비잔틴 황제가 바이킹 족장에게 선물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주장한다.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완전히 독특한' 금 장신구는 북유럽 국가들에서 이전에 본 적이 없다.

덴마크 서유틀란드 뵈블링 근처 들판에서 금속탐지사에 의해 발견되었다.

 

비잔틴 시대 희귀 황금 귀걸이 발견

 

그것은 원래 비잔틴이나 이집트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생각되며, 바이킹들이 지중해를 가로질러서 연결되었다는 잠재적인 증거이다.

 

동로마 제국 또는 비잔티움이라고도 알려진 비잔틴 제국(395-1204년, 1261-1453년)은 콘스탄티노폴리스(오늘날의 이스탄불)에 기반을 둔 강력한 문명이었다.

 

비잔틴 시대 희귀 황금 귀걸이 발견

 

 

 

현재 덴마크 국립박물관의 바이킹 전시회 '토겟'에 전시되고 있는데, 이 전시회는 '더 크루즈'로 번역되며 바이킹의 중동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비잔틴 시대 희귀 황금 귀걸이 발견

 

The earring and the Dagmark Cross (pictured) are thought to both date from the Viking Age or the earliest Middle Ages (귀걸이와 다그마크 십자가(사진)는 둘 다 바이킹 시대 또는 가장 이른 중세 시대로 생각된다.)

 

덴마크 국립박물관의 조사관인 피터 펜츠는 "이 표본은 우리에게 완전히 독특하며, 전 세계에서 10에서 12개의 다른 표본만 알려져 있을 뿐이며, 스칸디나비아에서는 한 점의 표본도 발견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렇게 훌륭하고 귀중한 보석을 뵈블링에 있는 임의의 들판이 아닌, 큰 금이나 왕실의 무덤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비잔틴 제국 BYZANTINE EMPIRE 

동로마 제국 또는 비잔티움이라고도 알려진 비잔틴 제국(395-1204년, 1261-1453년)은 콘스탄티노폴리스(오늘날의 이스탄불)에 기반을 둔 강력한 문명이었다. 콘스탄티노플은 고대 비잔틴 제국의 수도였다. 이 제국은 1,000년 이상 이탈리아, 그리스, 터키의 대부분을 지배했는데, 이는 역사상 유일하게 천년 동안 지속된 것이다. 1202년 십자군은 도시를 약탈하여 많은 보물을 빼앗았고, 이후 수세기에 더 많은 보물이 약탈되었다.

 

 

Britannica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0296163/Gold-earring-Denmark-gifted-Emperor-Byzantium-Viking-chief.html)

 

Archaeologists stunned as 1,000-year-old rare gold treasure found: 'Unseen before'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