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오른손을 들고 사는 인도인 VIDEO:This Man Has Been Keeping His Arm Raised for Over 45 Years.

 

1973년부터 48년 동안 

시바 신 숭배의 표시

 

"나의 오른손은 신의 것이다"

 

 인도인의 오른손은 전통적인 의미의 손이 아닌 지 오래다. 왜냐하면 1973년부터 48년 동안 그는 오른팔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시바 신을 숭배하는 표시로 그것을 머리 위로 올렸다.

 

This Man Has Been Keeping His Arm Raised for Over 45 Years.

 

사두 아마르 바라티(사두 아마르 바라티)는 1970년까지 평범한 삶을 살았다고 한다. 그는 일을 했고, 아내와 세 명의 자녀를 둔 가족이 있었다. 평균 수입은, 사두는 평범한 인도인이었다. 그러나 어느 화창한 아침 슬픔은 그가 더 이상 그의 가족이나 자신의 소유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 그것은 신의 것이다.

 

사두는 인도의 길을 떠나서, 여러 해 동안 방황하다가, 그 다음 사십 년 동안 그 오른손을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서원하고, 오른손을 들었다. 1973년이다. 겸손과 죄의 포기의 표시로 주웠다는 말이지만 지상전 반대 시위로 손을 들었다는 주장도 있다.

 

그래서 오른손을 든 사두 아마르 바라티는 40년을 보냈다. 수십 년이 흐르면서 사용하지 않던 그의 손이 말랐고 뼈와 바싹 마른 피부로 이뤄진 생기가 없는 막대기가 됐다. 위축되어 손톱이 길게 꼬인 그는 폴루포드나톰 자세로 얼어붙은 것처럼 보였다.

 

 

 

나중에 사두는 처음에는 고통으로 고통받았다는 것을 인정했다 - 그의 몸은 사물의 질서에 대한 익숙하지 않은 개입에 저항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이 인도인은 묵인했다  - 서약했기 때문이다.

 

평생 오른손을 들고 사는 인도인

오늘날, 손은 사후에 신경 쓰지 않고, 영혼의 힘과 신에 대한 충성심, 그리고 개인적인 겸손함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평생 오른손을 들고 사는 인도인

적어도 이상해 보이지만, 이해되고 있는 모든 인도인들은 - 누군가는 부은 다리로 평생 서고 앉아 있겠다고 맹세하고, 누군가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침묵하고 있다. 사두 아마르 바라티는 계속해서 손을 들고 산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uptownerd.com/2021/01/10/meet-man-who-kept-his-right-hand-up-for-more-than-35yrs-as-a-devotion-to-his-god/)

 

This Man Has Been Keeping His Arm Raised for Over 45 Years. The Reasons Behind It Are Incredible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