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킬러 로봇' 사용금지 추진 VIDEO:Government keen to play lead role in banning killer robots

 

뉴질랜드 정부, '킬러 로봇' 사용금지 추진

 

    정부는 자신들이 혐오스럽다고 말하는 킬러 로봇 사용을 금지하는 조약을 위한 국제적인 노력을 돕고 싶어한다.

 

공식적으로 자율 무기 시스템(AWS)으로 알려진 킬러 로봇은 한 번 활성화되면 더 이상의 인간의 개입 없이 사람을 선택하고 죽일 수 있다.

 

Killer robots once activated have the capability to kill people without further human intervention.
Killer robots once activated have the capability to kill people without further human intervention. Photo / Supplied (킬러 로봇은 일단 활성화되면 사람의 개입 없이도 사람을 죽일 수 있다.)

 

필 트위포드 군축 및 군비통제부 장관은 오늘 뉴질랜드는 그들의 사용을 금지하고 규제할 수 있는 새로운 국제법을 추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트위퍼드는 "증거들은 아직 완전한 자율적 무기체계가 전장에 배치되지 않았음을 시사하지만, 인간의 생명을 빼앗는 결정이 기계에 위임되는 미래에 대한 전망은 혐오스럽고 뉴질랜드의 이익과 가치와 모순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는 세계 평화와 안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안이며 국제 사회와 함께 뉴질랜드는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낙관한다"고 말했다."

 

킬러 로봇은 일단 활성화되면 사람의 개입 없이도 사람을 죽일 수 있다
via youtube

 

유엔 사무총장, 국제 적십자 위원회, 기술 전문가, 윤리학자, 군 관계자들도 정부의 우려에 공감했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의 정책은 주요 국방 파트너와의 상호 운용성을 유지하고 AI [인공지능]의 평화로운 개발이 제시하는 기회를 추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의 국방 및 안보 이익과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위험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zherald.co.nz/nz/government-keen-to-play-lead-role-in-banning-killer-robots/PJWV3U3U6JWAXP76AMBXSBZ43A/)

 

Killer Robots Will Fight Our Wars: Can They Be Trusted?

 

10 TERRIFYING Military Robots That Really Exist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