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의 달인 나라...움직이는 사우나 버스 Disused japanese bus gets a second life as mobile sauna

 

사부스

 

사용하지 않는 일본 버스는 

이동식 사우나로서 제2의 삶을 얻는다.

 

2022년 2월에 서비스

 

   사부스는 사용되지 않는 버스 안에서 완전히 나무를 태우는 사우나의 흔치 않은, 그러나 매력적인 경험이다. 이 프로젝트는 이 오래된 교외의 교통수단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외관은 이전 버스의 용도대로 남아있지만, 디자이너들은 오래된 분위기를 간직하는 휴식공간, 나무난로가 있는 사우나실, 그리고 앞 사무실 공간으로 구성된 내부 공간의 구조를 완전히 바꾸었다. 

 

 

움직이는 사우나로 탈바꿈한 첫 번째 차량은 효고현에서 오는 사용되지 않는 노선 버스이다. 그것은 2022년 2월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버스 안에는 휴식공간과 매달린 링이 있다.

 

 

 

이 이동식 사우나 안에서 당신은 이전에 사용한 버스의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그러한 디테일은 벤치 시트, 당신이 유익한 따뜻한 목욕을 즐기는 동안 붙잡을 수 있는 가죽걸이 고리, 그리고 눌렀을 때, 뜨거운 사우나 돌에 물을 뿌려서 버스를 덥히는 기능적인 버튼을 포함한다.

 

 

 

project info:

project: sabus

planning: sauna ikitai

interior design: nod and  ostr

stove installation: totonou 

 

pietro mini I designbo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japanese-disused-bus-mobile-sauna-11-07-2021/)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