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패럴림픽 매혹적인 핸드 발레 VIDEO:Watch a Mesmerizing Hand Ballet Performed for the 2020 Paralympics Hand Off Ceremony

 

  2020년 도쿄 패럴림픽 폐막식의 일환으로 특별 안무 공연을 가졌다. 사데크 와프가 안무한 이 아름다운 핸드 발레는 휠체어를 탄 126명의 전문 및 아마추어 연주자들에 의해 완벽하게 동시에 실행되었다. 각각의 사람들은 접고, 펴고, "x"자 대형의 팔을 움직이는 검은 셔츠를 입었다.

 

 

공연은 오픈 바이오닉스가 제작한 3D 프린팅 멀티 그립 바이오닉 "Hero Arm"을 프랑스에서 최초로 받은 12세 소년 옥상드르 페쿠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로 시작되었다. 그의 카메오 이후 우드키드가 작곡하고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음악에 맞춰 작업하는 휠체어를 탄 연주자들의 무대로 전환했다. 마지막 움직임은 2024년 프랑스 패럴림픽의 상징으로 "2024"를 만들게 되었다.

 

 

비록 정확한 일상은 아니지만, 와프의 패럴림픽 안무는 그의 다른 장면들을 연상시킨다. 

 

 

특히, 그의 머뮬레이션 프로젝트 64는 게임이 가지고 있던 것과 같은 팔의 팽팽한 움직임을 특징으로 한다. 

 

그는 "어디에나 마법이 있고, 열쇠는 보는 법, 보는 법, 침묵 속에서 듣는 법"이라며 "하늘에 물결을 형성하는 새 구름처럼 개개인은 자신만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대체할 수 없는 곳"이라고 썼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mymodernmet.com/2020-paralympic-games-handoff-ceremony/)

 

 

Une chorégraphie Originale par Sadeck Waff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