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비트코인 결제 재개 시사 ㅣ 앤서니 스카라무치, 비트코인을 1999년 아마존 주식과 비교 Tesla May Start Accepting Bitcoin Payments Again ㅣAnthony Scaramucci praises Elon Musk, trumpets blockchain, and compares b..

 

   세계적인 전기차 제조사 테슬라가 자사 차량에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결제를 재개할 수도 있음을 시사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가 암호화폐 결제 접수를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되어 있다.

 

Currency.com

 

이 회사는 9월 30일에 끝난 9개월 동안 BTC에서 총 15억 달러를 매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말까지만 해도 비트코인을 특정 지역의 특정 상품 판매 대금으로 받아들였으나 2021년 5월 이 관행을 중단했다.

 

 

그는 "앞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암호화폐(디지털 자산)로 거래하는 관행을 다시 시작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서류에는 9월 30일 현재 테슬라가 보유한 디지털 자산 중 '공정시장 가치'가 18억3000만 달러라고 적혀 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디지털 자산이 투자로서나 현금에 대한 유동적인 대안으로서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테슬라, BTC로 1억3천만 달러 벌어

테슬라는 3분기 재무보고서에서 기존 BTC 보유를 감안하기 위해 5100만 달러의 손상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고 보고했다.

 

디지털자산회계규칙에는 기간 중 자산가격이 하락하면 손상으로 신고해야 한다고 명시돼 있다. 다만 가격이 오르면 대차대조표상의 이익으로 보고되지 않는다. 비트코인 가격은 분기 중 30,000달러에서 52.7만달러까지 다양했지만 41.5만달러로 마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cryptopotato.com/tesla-may-start-accepting-bitcoin-payments-again/)

 


 

스카이브릿지캐피털 보스, 블록체인, 코인베이스 주식, 일론 머스크 칭찬

스카라무치는 상원의원을 비난했다.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크립토의 잠재력을 파악하지 못한 엘리자베스 워렌.


   앤서니 스카라무치가 최근 리얼비전 인터뷰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옹호하고 코인베이스 주식을 선전하며 오늘날 비트코인을 1999년 아마존 주식과 비교했다.

 


2017년 백악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 불과 열흘을 지낸 스카이브릿지 캐피털 사장도 테슬라를 칭찬하고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X 최고경영자(CEO)는 기후 위기를 한탄하는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을 맹비난했다.

 

 

스카라무치가 인터뷰에서 인용한 14가지 명언은 다음과 같다.

 

1. "블록체인은 우리 사회와 경제를 지연시키는 메커니즘이다. 5천년 이상 살아온 모든 중개인들을 지연시킬 수 있고, 당신과 나는 실제로 서로 거래할 수 있다. 우리는 아마존이나 페이스북 같은 큰 제3자를 제거할 수 있다."

 

2. "헤지펀드 매니저들이 움직이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더 이상 칼이 아니라 스위스 밀리터니 나이이며, 새로운 세계에 적응하고 블록체인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markets.businessinsider.com/news/stocks/anthony-scaramucci-skybridge-capital-elon-musk-blockchain-bitcoin-amazon-stock-2021-10)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