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초 낮은 탄소 배출과 고속열차 대체 하이퍼루프 구축 서두른다 VIDEO: First European Hyperloop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로테르담 연결 하이퍼루프 

 

  유럽위원회는 네덜란드 회사 하트에 1500만 유로를 지원했다. 목표는 하이퍼루프 인프라의 개발을 촉진시키는 것이다. 이 보조금은 지속 가능한 이동성에서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유럽 녹색 계약의 일부이다. EU는 이러한 미래 교통수단을 비행에 비해 낮은 탄소배출과 고속열차를 대체할 수 있는 빠른 대안으로 간주하고 있다.

 

 

우리는 이전에 미래형 암스테르담 하이퍼루프 기지에 대한 UNStudio 제안을 다루었다. 네덜란드의 수도와 로테르담 사이의 첫 번째 경로는 10년 이내에 건설될 것으로 알려졌다.

 

 

암스테르담-루프는 hardt 글로벌에 의해 제공되는 최초의 유럽 하이퍼루프 네트워크 라우팅이다.

 

 

2050년까지 배출량을 줄이는 EU 그린딜의 일부

하이퍼루프 차량은 완전히 전자기 추진 시스템에 의해 구동되는 저압 튜브를 통해 자율적으로 이동하며, 하이퍼루프 에너지 효율적이며 완전히 CO2 중립적인 여행을 한다. 따라서 하이퍼루프는 사람과 상품 모두를 위한 (고속) 운송에 대한 지속 가능한 해결책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에 대응한다.

 

 

승객과 화물 모두 잡는다

이 거액의 돈은 또한 시험 시설과 함께 네덜란드 흐로닝언에 있는 유럽 하이퍼루프 센터의 개발에 도움을 줄 것이다. Hardt 엔지니어들은 미래의 유럽 튜브 네트워크를 위한 핵심인 고급 차선 전환 시스템을 실험하기 위해 이 사이트를 사용할 것이다.

 

"이제 유럽 위원회의 신뢰를 얻게 되어 기쁘다." hardt 하이퍼루프의 공동 설립자인 tim houter는 말한다. '그들의 지원은 유럽 하이퍼루프 네트워크의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우리는 상당한 CO2 절감에 더욱 가까워질 것이다. 유럽의 도시들은 더 똑똑하고, 더 빠르고, 더 저렴하게 연결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project info:

company: hardt hyperloop

program: european hyperloop network

pietro mini I designboom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amsterdam-rotterdam-european-hyperloop-network-10-22-2021/)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