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전망 낙관...비트코인 외 추천 종목 Bitcoin at $61,000: 3 Better Cryptocurrencies to Buy Now

 

비트코인 변동성 속에서도 눈부신 실적. 

이 암호화폐들은 훨씬 더 좋을 수 있다.

 

이더리움이 새로운 카테고리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길을 닦고 있다.

카르다노는 블록체인 공간에서 눈에 띄게 차별화된 플레이어다.

솔라나는 최고의 고위험 고수익 암호화폐 플레이다.

 

  암호화폐 투자자와 비트코인(Crypto:BTC)이 특히 그렇다. 시장을 선도하는 암호화폐의 토큰당 가격이 역대 최고치인 약 6만7000달러를 경신했다가 최근 일부 하락 했음에도 현재까지 전년 대비 약 113% 급등했다.

 

이더리움 가격 추이  CryptoPotato

 

비트코인은 인플레이션 등이 주식시장에 불확실성을 던져주는 상황에서 '디지털 골드'이자 잠재적 안전지대로서의 매력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암호화폐 토큰의 성능이 인상적이었던 만큼, 모틀리풀 기여자 패널은 앞으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는 세 개의 암호화폐를 확인했다. 이더리움(Crypto:ETH), 카르다노(Crypto:ADA), 및 솔라나(Crypto:SOL)은 투자자에게 우수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과 같은 암호화폐의 두 번째 큰 플레이어가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키스 누난(이더리움):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스마트 컨트랙트 및 탈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네트워크로 빠르게 각광받고 있다. 이더리움은 시가총액이 약 4,690억 달러로 시가총액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암호화폐다.


빠르게 성장하는 많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스마트 콘트랙트 서비스가 이더리움 위에 구축되고 있으며 네트워크의 이더 토큰은 암호화폐 자산의 유틸리티 증가와 가치 급상승의 혜택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최근 폭발적 상승과 인플레이션 등 경제·시장 불안 요인에 대한 잠재적 헤지 가능성이 있는 투기 자산으로 주목받고 있다. 두 암호화폐 토큰의 랠리를 이끄는 데 도움을 주는 보기 드문 시장 세력들의 조합이 있다. 다만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장기적인 애플리케이션 구축 잠재력은 이더리움을 블록체인 기술의 진화를 통해 이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로 만들고 있다고 생각한다.

비트코인이 디지털 가치 저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반면 이더리움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혁신적인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의 발판으로 주목받았다. 탈중앙화 컴퓨팅 플랫폼이 획기적인 프로젝트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비트코인의 토큰당 가격은 계속해서 점점 더 오를지 모르지만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개발자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우수한 유틸리티는 이더리움 토큰이 더 유망한 미래형 베팅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Ether의 토큰당 가격은 2021년 거래에서 약 458% 급등했다. 전반적으로 비트코인의 이익을 크게 앞질렀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이더리움이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을 능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ool.com/investing/2021/10/24/bitcoin-at-61000-3-better-cryptocurrencies-to-bu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