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조 단위 부자가 될 일론 머스크 VIDEO: ELON MUSK SET TO BECOME WORLD’S FIRST TRILLIONAIRE

 

백만장자는 millionaire, 

억만장자는 billionaire, 

조만장자는 trillionaire

   세계에서 가장 큰 두 회사의 기업가이자 CEO인 일론 머스크는 세계 최초의 조 단위 부자가 되기 위한 그의 길을 잘 가고 있다.

항공우주 회사 스페이스X 덕분

최초로 민간 승무원 지구 궤도로 보내


모건스탠리의 분석가들은 스페이스X와 테슬라의 50세 CEO가 그의 항공우주 회사인 스페이스X 덕분에 세계 최초의 조만장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가디언은 보도했다.

그들은 그의 영공 회사인 스페이스 엑스로부터의 수익이 머스크를 앞으로 수조 달러 선에 이르게 할 것이라고 추정한다.

분석가 애덤 존스는 가디언에 "만약 일론 머스크가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다면… 테슬라 때문이 아닐 것"이라고 밝히며 지금까지 머스크의 재산 대부분을 후원하고 있는 전기자동차 회사를 언급했다.

존스는 "다른 사람들은 스페이스X가 결국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지닌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인간이 아직 화성에 도달하지 못한 가운데, 이것은 스페이스X의 우주선을 통해 머스크가 이 회사를 위해 세운 목표 중 하나이다. 다만 스페이스X의 크루드래곤 성공 이후 첨단 발사체계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고객의 표현대로, '스타쉽 이전에 우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구글보다 인터넷에 대해 말하는 것과 같다'고 존스는 설명한다.

 

SpaceX Starship fires up Raptor Vacuum engine twice in one hour Teslarati.com

 

스페이스X의 평가액이 2월 740억 달러에서 10월 초 1003억 달러로 늘었다고 CNBC는 전했다. 이러한 가치 상승으로 스페이스X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개인 소유 기업이 됐고, 머스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개인 보유 기업인 이 회사의 지분 48%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디언은 밝히고 있다.

올해 스페이스X의 많은 이정표에는 처음으로 성공적으로 우주선을 발사하고 착륙시키는 것도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또한 최초의 민간 승무원을 궤도로 보내는 역사를 만들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의 순자산은 2,420억 달러인 것으로 추산된다. 테슬라는 그의 가장 큰 자산으로 남아 있다.

 


베이조스는 현재 1,970억 달러의 순자산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부유한 사람이고, 버나드 아르노(1630억 달러), 빌 게이츠(1330억 달러), 마크 저커버그(1270억 달러)가 그 뒤를 잇고 있다.

 

Tesla Shares Close Above $900 for First Time, Market Cap Stands at $900 Billion - TeslaNorth.com

 

TradingView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guardian.ng/life/elon-musk-set-to-become-worlds-first-trillionaire/)

 

Why Elon Musk will be the world's FIRST TRILLIONAIRE (not tesl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