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과 거짓의 경계 사이] 델타포스의 아드레노크롬 저장시설 급습?

 

 
아드레노크롬 Adrenochrome 
사람들이 극도의 고통이나 공포를 느낄 때, 이를 상쇄하기 위해 몸 안에서 일종의 마약 성분과 같은 물질을 분비하게 되는데, 그 대표적인 물질이 바로 아드레노크롬이다.

아드레날린의 산화로 형성되는 아드레노크롬은 마약성 향정신성물질의 원초적 생성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루미나티들이 은밀히 여자와 아이들을 인신제사로 바친 후 그 피를 탐닉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가 바로 이 아드레노크롬의 강력한 환각 작용을 경험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수혈받거나 직접 섭취하게 되면, 운동능력과 정신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진 아드레크롬은 또 노화방지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어 헐리웃의 명사들도 이를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처럼 불로장생의 묘약으로 알려진 아드레노크롬은 주로 인신매매에 희생된 어린아이들을 통해 생산하게 하게 되는데, 어린아이가 공포에 질리게 되면 뇌에서 어른들보다 훨씬 많은 아드레날린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경동맥을 찔러서 뽑은 혈액에서 아드레노크롬을 추출한다고 한다.

 

 

  익명을 요구한 군사위원회 고위관계자는 델타포스가 21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의 아드레노크롬 저장시설을 급습해 딥스테이트들이 생명을 연장하고 질병을 예방하며 성욕을 증진시킨다고 믿는 물질 600리터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Military Times

 

델타포스는 이날 오전 3시 샌프란시스코만 인근 33부두 바로 남쪽에 있는 765m2의 창고를 보호하기 위해 철조망으로 차단했다. 혁신적인 무기와 야간 투시경을 장착한 운전자들은 창고 쪽으로 돌진했고, 창고 문에 있는 강화된 자물쇠를 뚫지 못한 후 C-4 장전기를 사용하여 문을 날려 열었다. 그들은 창고 안으로 수류탄을 던졌고, 비커와 유리병 위를 맴돌던 두 명의 화학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들은 지퍼 넥타이로 화학자들을 제압했고, 놀랍게도 15개의 산업용 냉동고, 총 600리터의 냉장 아드레노크롬을 발견했다.

 

델타 포스는 또한 잠긴 냉장고에서 100개의 전혈 가방을 발견했다.

 

각각의 가방에는 지워지지 않는 표시로 날짜가 적혀 있었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가득 찬 날짜를 반영하고 있었다. 가장 최근에 새겨진 날짜는 습격 2년 전인 10월 16일이다.

 

델타 포스의 한 간부는 이 장면을 "스테인리스 테이블을 덮고 있는 비커와 시험관, 그리고 다른 화학 장비들이 있는 거대한 광란의 과학 실험실"이라고 묘사했다.

 

델타가 실험실에 있는 모든 것을 압수하고 물건을 파괴하기 위해 미지의 장소로 옮겼다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다.

 

"우리는 증거를 위해 필요한 것을 가져갔고, 나머지는 파괴되었다. 많은 불행한 엘리트주의자들이 그들의 아드레노크롬 주사나 주사를 찾고 있을 거야 이는 수많은 비밀 스토리지 유닛과 실험실 중 하나였을 것이다."라고 당사 소식통은 말했다.

 

 

그는 관타나모 기지에서 재판을 받고 처형된 사람들과 같은 딥스테이트 관계자의 제보를 받았냐는 질문에 "힐러리나 포데스타와 같은 범죄자들이 이 장소들의 위치를 알았다면 체포 즉시 그 장소들이 옮겨졌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들 중 누구도 아드레노크롬 저장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지 않았다. 이 장소는 이동식 실험실이 아니라 고정되어 있었고, 그들은 꽤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10/delta-force-raids-adrenochrome-warehous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