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인기작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VIDEO: Sex Education – Season Three

 

엄마도 구글도 모른다

 

Sex Education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청소년 관람불가) :

 

 

방송 국가: 영국

방송 기간: 2019년 1월 11일~ (시즌 1); 2020년 1월 17일~ (시즌 2)

방송 시간: 47~59분

방송 채널: 넷플릭스

나무위키

 

Review: Sex Education – Season Three

 

   넷플릭스의 인기작 시즌 3가 이번 달 우리 스크린에 등장하면서 성교육은 10대와 젊은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되었다. 

 

우리의 데이트 게임에 종지부를 찍은 유행병 이후, 시청자들은 오티스 밀번(애사 버터필드)과 메이브 와일리(엠마 맥키)에게 조언을 구하게 되었다. '섹스 클리닉'이 문을 닫는 등 섹스에 초점을 맞추지 못한 채 돌아온 캐릭터들의 연애생활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든 이번 시즌은 신선했다. 대신 식스 폼에서의 시간을 자아 발견의 시간, 커뮤니케이션 장벽을 허무는 시간으로 삼아 관계와 캐릭터들이 자신을 찾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자기 계발과 커뮤니케이션 장벽을 허무는 시간'

 

가장 박수갈채를 받았던 이야기는 단연 루비 매튜스(미 킨)와 오티스·아담 그로프(코너 스윈델), 에릭 에피옹(엔큐티 갓와)의 연애였다. 인기 있는 소녀 루비는 드라마의 첫 두 시즌 동안 다소 '못된 소녀'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 시즌에는 그녀에게 새로운 면이 발견되어 시청자들이 그녀를 이번 시즌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들었다. 자칫 오티스에게 명예가 실추될 수도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도 방심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그녀의 단단한 외모를 통해 그녀의 취약성이 드러났다. 오티스가 매브를 따라잡지만 않았어도 그녀의 가정생활은 그녀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화려한 삶과는 거리가 멀었기 때문에, 오티스는 정말로 루비가 찾던 돌이 될 수 있었다.

 

아담과 에릭의 관계는 감정적인 관계였다; 시청자들이 아무리 원해도 두 사람 사이는 잘 풀리지 않을 것이 분명했다. 슬픈 사실은 아담이 아직 다른 소년과 사귀는 것을 불편해하는 동안 에릭은 공개적이고 자유로운 관계를 원했고, 그들은 자기 수용을 위한 다른 단계에 있었다는 것이다. 아담의 여정은 정말로 감정적인 롤러코스터였고, 그들이 마주한 개인적인 장벽을 허물기 위한 루비의 여정과 유사점을 그렸다. 에릭이 결코 읽는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던 시에서 아담이 사랑을 고백했을 때, 그것은 누구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Netflix

 

“슬픈 진실은 그들이 자기 수용을 향한 여정의 서로 다른 단계에 있다는 것이다."

 

신임 교장인 호프 해든(제미마 키르케)이 무데일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려고 하면서 정체성도 이번 시즌의 큰 부분을 차지했다(영국의 학교 설립을 섬뜩하게 반영하는 시나리오) 칼 보우만(두아 살레) 등 학생들이 정체성 표현권 운동을 벌이는 가운데 학교 내 성 정체성, 자기표현, 성교육의 핵심 쟁점이 표출된 곳이다. 이 계절은 특히 현대 사회의 교육 시스템을 반영하는데 중요했다; 성별 이분법에 부합하지 않는 개인을 받아들이기 위해 더 많이 행해져야 하고 성적 쾌락과 표현에 관한 학교에서의 금기를 깨기 위해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성교육은 젊은 시청자들이 진 밀번(질리언 앤더슨)의 조언을 듣고 자신의 피부에 편안함을 느끼며 자신이 믿는 바를 지지할 것을 촉구하며 교육시스템에 가운데 손가락을 내밀고 있다. 젊은이들은 자신의 피부에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고, 만약 교육 시스템이 그들을 서로 동일하게 만든다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 성교육 시즌3는 젊은이들이 목소리를 낼 용기가 없었을지도 모르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redbrick.me/review-sex-education-season-three/)

 


 

Sex Education | Behind-The-Scenes Season 3 Set Tour With The Cas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