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움직이는 첨단 로봇이 있는 아파트 VIDEO:BIG's 'the smile' apartments include high-tech robots that put away your furniture

 

맨해튼 동쪽 할렘 지역 'The Smile' 아파트

 

   BIG의 'The Smile' 아파트에는 가구를 움직이는 첨단 로봇들이 포함되어 있다.

 

BIG-bjarke ingels 그룹에 의해 설계된 이  스마일 아파트는 저렴한 주택 단위가 포함된 뉴욕의 복합 주거 개발의 일환이다. 맨해튼의 동쪽 할렘 지역에 위치한 11층짜리 이 건물은 163가구의 일반 아파트와 70가구의 저렴한 아파트를 갖추고 있다.

 

main image by pernille & thomas loof all images by NOISE unless otherwise stated

 

BIG의 스마일은 일부 아파트에 호박벌 공간에 의한 모듈형 가구 시스템을 갖춘 최초의 건물이다. 이전의 애플과 테슬라 엔지니어들에 의해 디자인된 이 우주 공간 확장 시스템은 천장에 장착된 그리드를 특징으로 하며, 몇 톤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고, 가구와 저장고가 거주자의 필요에 따라 오르내릴 수 있다.

 

via youtube

 

정교한 로봇 시스템은 가구 + 물체를 움직이고  보관할 수 있다.

호박벌 공간은 이미 BIG's the smile에 모듈형으로 아파트 다섯 가구에 마련됐다. 이 시스템의 원리는 평방미터에 의존하기 보다는 입방 공간을 활용하는 것이다. 천장에 고정된 정교한 로봇 시스템은 천장에 있는 보관함, 침대, 책상, 옷장을 소환하고 보관할 수 있다.

 

 

 

나무로 만든 모듈러 시스템은 음성 제어 기능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잠잘 준비가 되면 침대를 내려달라고 요청하거나, 잠에서 깨면 침대를 올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시스템은 다른 물체를 인식하여 어디에 두었는지도 기억할 수 있다. '비 오는 날 모자나 우산을 찾나? 걱정하지 마, 호박벌은 네가 그걸 어디에 뒀는지 기억할 수 있어!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project info:

name: modular robotic furniture

created by: bumblebee

found inside: BIG’s the smile in new york city

juliana neira I designboom

 

 

(Source: 

https://www.designboom.com/architecture/big-the-smile-robot-interiors-bumblebee-10-14-2021/)

 

BIG's 'the smile' apartments include high-tech robots that put away your furnitur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