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상황과 유사한 비트코인...7천불만 오르면 최고가 경신 BTC price pares losses with a fresh surge to $57K

 

  비트코인이 5만 7천 달러로 되돌아왔다. 트레이더들은 8월의 상황과 유사하다고 본다.

 

Cointlegraph Markets Pro 및 TradingView의 자료에 따르면 BTC/USD는 비트스탬프에서 57,250달러로 3시간 만에 거의 3,000달러 상승했다.

 

AMBCrypto

 

지난 한 주 동안 여러 차례 급등했던 것을 상기시키면서, 비트코인은 이날 5.5% 상승하며 5개월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따라서 54,260달러 이상을 기대했던 사람들은 낙관론이 팽배하고 있다.

 

"비트코인에 대한 이러한 수정은 8월의 가격 조치와 견줄만하다,"라고 코인텔레그래프의 기고자인 Michael van de Poppe는 논평했다.

 

 

"며칠 동안 약간의 조정만 있었을 뿐, 그 후 비트코인은 계속 상승하고 있는 반면 알트코인은 BTC 페어에서 하락하고 있다.

 

 

한편 동료 트레이더이자 분석가인 렉트 캐피털은 역주행 동안 BTC/USD의 더 높은 저점을 확인했고, 따라서 추가적인 강세를 위해 그것을 포지셔닝했다.

 

 

선물 공개 이자 70% 이상 급증

한편, 파생상품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CME Bitcoin 선물 오픈 이자가 급등한 것으로 나타나 앞으로의 가격 조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2월부터는 사상 최고치를 밑돌고 있지만, 이러한 추세는 고무적인 것으로, 트레이더들이 미국에서 선물 거래형 펀드(ETF) 승인 가능성을 고려해 볼 때, 전문가들은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cointelegraph.com/news/catch-the-bitcoin-dip-btc-price-pares-losses-with-a-fresh-surge-to-57k)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