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해양 정화시스템 002 VIDEO: the ocean cleanup tests its massive system 002 to great success

 

테스트 성공적으로 끝나

 

   2013년 이래로, 해양 청소는 세계의 바다로부터 플라스틱을 제거하기 위한 진보된 기술을 개발해왔다. 

 

보얀 슬랫에 의해 설립된 이 회사는 강을 통한 유입을 막기 위해 이미 바다에 쌓인 것들을 청소하기 위해, 주기적인 제거를 위해 플라스틱을 효율적으로 농축하기 위한 대규모 시스템을 만든다.

 

2013년 7월에 처음 도입된 해양정화는 시스템 002의 최종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시스템 002의 최종 테스트가 완료되었고, 우리는 또 다른 큰 문제를 가지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제 거대한 태평양 쓰레기 더미를 청소할 수 있다. 선원들은 이미 어획물을 분류하고 있고, 많은 정보들이 여전히 처리되고 있다.!'

 

장력이 있는 800미터 길이의 인공 해안선을 끌면서 작동한다

제니라는 별명을 가진 시스템 002는 대규모 정화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해양 정화 프로젝트의 최근 반복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플라스틱이 버려진 바다의 지역을 통해 당겨진 800미터 길이의 인공 해안라인을 끌어당김으로써 작동한다.

 

 

두 개의 선박이 시스템 002를 양쪽 끝에 끌어당겨 U자 모양의 유연한 장벽을 형성하여 부유 플라스틱을 고정 영역으로 모은다. 선박들은 초당 약 0.75미터로 움직이고, 인공 해안라인은 1800미터까지 뻗어있다. 

 

 

이 시스템은 말굽 모양의 제니를 사용하여 시스템이 뜨고 바람에 의해 움직이는 대신 그것을 따라 끌기 때문에 과거의 제안과는 차별화된다.

 

 

해양 정화 시스템 002는 태평양 쓰레기 매립지(GPGP)에 배치되었으며, 팀은 이를 70가지 이상의 별도의 테스트로 테스트하고 있다. 가장 최근의 시험은 6주 동안 제니의 장벽을 메우기 위해 만들어진 완전한 기간이었다. 연구팀은 테스트가 아주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말했고 슬랫은 트위터를 통해 '모든 것이 효과가 있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the-ocean-cleanup-system-002-test-10-12-2021/)

 

 

"That’s A Big A** Catch"

 

Record Catch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