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으로 재구성된 피카소의 '외롭게 웅크린 누드' 그림 VIDEO:Picasso in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A Behind-the-scenes Tour with the Director

 

  벌거벗고 웅크리고 있는 여인의 피카소 그림은 인공지능과 3차원 인쇄를 사용하는 과학자들에 의해 재구성된 다른 작품들 중 하나다.

University College London(UCL)의 팀은 '외롭게 웅크린 누드'의 복제품이 '역사에서 유래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피카소가 시간에 맞춰 포괄적인 캔버스를 이용하도록 주문하는 것에 대해 피카소의 작업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가들, 즉 상대적인 빈도로 그림을 그렸다.

 

 

이 원본은 이는 2010년 X-ray 형광 스캔에 의해 피카소의 1903년 작품 '맹인의 얼굴'에서 처음 발견되었다.

'라비'의 배경에서 발견되었을 때, 피카소의  모던 오일 페인팅은 그의 작품에서 유래되었다.

 



 

 

1901년부터 1904년까지 예술가의 '블루 페리오드'에서 나온 세 작품 모두 스페인에서 피카소의 여행 중 히스 프렌드 칼라 카사게마(His Friend Carles Casagemas)의 죽음에 영감을 받아 단색적이고 영감을 받았다.

 

'맹인의 실'과 초기 작품 디자인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소장품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연구자들에 의해 언급된 최초의 연구는 아니다. 이전에 인용된 주제는 1917년 아메데오 모딜리아니의 '여인의 초상' 아래에 있는 여인의 숨겨진 초상이 있다.

 

 

UCL 물리학자이자 AI 전문가인 조지 칸은 "피카소가 미래 세대를 위한 치유에 대해 아는 것이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카소가 '로네솜 크라우칭 누드'와 '맹인 남자의 실'을 그린 시간은 수공예와 예술가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연기와 함께 작품을 형성하고 있다.

 

 

'The fact at the woman with the lonesome crouching nude'는 'La Life'와 함께 알소이며 피카소의 스케치는 피카소가 이 여자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왔다.'

 

장기 히든 피카소, 칸 씨, 기계 학습 전문가 앤서니 부라체드가 X-ray를 처음 사용하고 '맹인의 얼굴'을 적외선 스캔하여 '로네솜 크라우칭 누드' 히든undernath를 재현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0079485/Art-AI-recreates-painting-hidden-nude-lies-beneath-one-Picassos-existing-masterpieces.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