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우리에게 친구같은 보스턴 다이내믹스 '스팟'...지금은 뭘 하나 VIDEO:Boston Dynamics has captivated the public with viral videos, now it’s looking to impress paying customers

 

 

스팟 앤 스트레치로 검사 및 창고 산업에 집중

 

  2020년 6월,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첫 번째 상용 로봇인 스팟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회사에게 일대 큰 순간이었다. 30년 역사의 대부분 동안,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연구 개발에 집중해 왔다. 처음에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미군과 DARPA로부터 많은 자금을 지원 받았다. 나중에, 그것은 구글, 소프트뱅크,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현대차를 포함한 거물 소유주들에 의해 자금이 조달되었다. 이 모든 회사들은 로봇 제조사를 상용화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마침내 그곳에 도달하고 있다.

 

 

 

"우리가 진보된 능력을 가진 새로운 로봇의 연속 제작자가 되기를 기대한다. 우리가 매 3년에서 5년 마다 새로운 산업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로봇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CEO인 로버트 플레이터는 말합니다.

 

하지만 현재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스팟 앤 스트레치로 검사 및 창고 산업에 집중하고 있다.

 

"스팟의 차세대 빅 산업은 산업 감지 또는 동적 감지라고 불리는 이 시장에 있다. 이 시장은 제조 공장, 화학 공장, 유틸리티, 설비, 로봇 사용 등과 같은 장소를 돌아다니며 이러한 시설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데이터를 자동화된 방식으로 수집하는 로봇이다."라고 Zac은 말한다.

 

k Jackowski, Spot 제품의 수석 엔지니어. "이러한 사실은 매우 흥미롭다. 이렇게 반복 가능한 고품질 데이터를 얻기 시작하면 이러한 시설과 효율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스팟은 건설 현장, 석유 굴착 장치, 원자력 발전소에서 검사를 하고 병원에서 COVID-19 환자의 생명 징후를 확인하며 사람들에게 대유행 속에서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라고 일깨우는 데 사용되어 왔다.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지금까지 수백 대의 스팟 로봇을 판매했으며 보급형 로봇은 약 75,000달러라고 말했다.

 

 

회사의 다른 상용 로봇인 스트레치는 창고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Playter는 "우리는 Stretch를 궁극적으로 창고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범용 박스 이동 기계로 보고 있다."라고 말한다. "매년 약 8억 개의 컨테이너가 전 세계로 운송된다.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상자로 가득 차 있다. 미국에서는 매년 수조개의 상자들이 손으로 하역되고 있다. 정말로 큰 일이다. 움직여야 할 물질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스트레치는 사람들이 그 물질을 옮기는 것을 돕는 정말 강력한 도구입니다."

 

스트레치는 몇 개의 다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봇은 모바일 베이스를 사용하여 좁은 공간을 이동하고 로드 램프를 위로 이동한다. 로봇은 암, 그리퍼, 비전 카메라 및 센서를 통해 다양한 물체를 식별하고 처리할 수 있다. 처음에는 로봇이 트럭의 적재 및 하역 작업에 사용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cnbc.com/2021/10/09/inside-boston-dynamics-plan-to-commercialization-.html)

 

 

Boston Dynamics has captivated the public with viral videos, now it's looking to impress payin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