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의 이중 어안렌즈로 3D 입체감을 느낀다 VIDEO:Canon's dual fisheye lens brings stereoscopic 3D 180° VR vision to your shoots

 

캐논의 'RF 5.2mm F2'

첫 가상현실 이미지 캡처

8K 가상 현실 이미지 생성

 

단일 이미지 센소에 입체 3D 180° VR 이미지 촬영

세계 최초 디지털 교환식 이중 어안 렌즈

 

   8L 이중 어안렌즈'는 입체 3D 가상현실 시야를 제공한다. 어안 렌즈는 적절한 펌웨어와 호환되는 카메라에 쉽게 조정될 수 있다. 사용자가 해야 할 일은 원하는 카메라 설정을 선택하는 것뿐인 가상 컨텐츠를 만드는 새로운 생생한 세계를 경험하는 것이다. 단순히 머리를 움직이면, 활기차고 넓은 시야로 그 장면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이중 어안렌즈는 전문가와 초보자를 대상으로 한다.

 

 

YOU CAN EASILY SHOOT 180 ° 3D VR IMAGES

180° VR 기록을 위한 캐논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전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최적화한다. 'RF5.2mm F2.8l 이중 어안 렌즈'는 사용자가 하나의 영상 센서로 확장된 시야로 입체 3D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별도의 좌우 광학 시스템과 함께 최적화된 접힌 광학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이 렌즈는 2021년 12월 말에 1,999.00달러(약 1.730유로)의 예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video still courtesy of canon

 

'캐논에서는, 우리는 예술적인 경계를 넓힐 수 있도록 혁신한다. 그리고 이러한 혁신에 대한 헌신이 새로운 RF5.2mm F2.8 l 이중 어안 렌즈를 선보이게 된 계기가 되었다. 

 


 

캐논의 첫 가상현실 이미지 캡처 세계 진출로서, EOS VR 시스템은 렌즈 제조사로서 우리 회사의 풍부한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보여주고 있다. 가상현실 콘텐츠 창조의 밝은 미래를 환영한다'라고 캐논 USA 영상 기술 및 통신 그룹의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타츠로 토니 카노는 말했다. 

 

'이 새로운 RF 렌즈는 놀라운 8K 가상 현실 이미지를 생성하고 단순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차별화된다. 우리의 목표는 몰입적인 스토리텔링을 모든 사람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canon-dual-fisheye-lens-stereoscopic-3d-vr-vision-shoots-10-07-2021/)

 

 

RF5.2mm F2.8 L DUAL FISHEYE 紹介動画 【キヤノン公式】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