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을 위한 세계 최초 암호 화폐 WEOWNS - the World's First People's Cryptocurrency

 

소셜 미디어 플랫폼 WeownomyChat 지원 목적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살 수 있어

 

   위운스는 사람들을 위한 세계 최초의 암호 화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암호 화폐이다. 모든 사람들이 기여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경제에서 자본 소득 소유권을 쌓을 수 있게 해준다.  거래소인 UNISWAP에서 찾을 수 있으며, 2021년 10월에 지불 게이트웨이 위오노미페이를 출시할 것이다.

 

Yahoo Finance

 

 

그것은 시중에 나와 있는 새로운 동전이며, 모든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다른 어떤 암호 화폐나 사고 파는 것은 쉽다. 총 210억 개의 코인이 있으며, 그 중 65%는 UNISWAP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사용자 소유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다른 암호 화폐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다시 WOWNS 동전의 가격을 올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프로젝트의 혁명적인 특성은 모든 것이 자동으로 실시간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에게 상환이나 무료 주택 소유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전세계 어디서나 부채를 상환할 수 있는 접근 권한을 제공하는 전세계적인 개인 보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능력에 있다.

 

크립토 트레이더는 거래 수수료 없이 암호 화폐를 소유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로운 암호 화폐 시스템은 모든 구성원이 항상 펀드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이것은 또한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사회 내의 사회적 이동성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WEOWNS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WeownomyChat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암호 화폐입니다. 이 암호 화폐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과 전세계 사람들이 일상 거래에 사용할 무역, 부, 권력의 징표이다. 이용자들이 별도의 요금 부담 없이 즉시 송금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노미페이를 이용할 때 수취인 계좌에서 송수신한 금액 외에 추가 금액을 보상해 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elease/2021/10/05/2308375/0/en/WEOWNS-the-World-s-First-People-s-Cryptocurrency.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