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el Prize 2021] 노벨 문학상에 탄자니아 압둘라자크 구르나 VIDEO: Announcement of the 2021 Nobel Prize in Literature

 

진실에 대한 헌신 표현

대표작품 파라다이스, 바닷가에 등

 

   탄자니아 소설가 압둘라작 구르나는 2021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하게 되어 "놀랍고 겸손하다"고 말했다.

스웨덴 한림원은 구르나의 "식민주의의 영향을 단호하고 동정적으로 침투"한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이 상은 스웨덴 한림원에 의해 수여되며 천만 스웨덴 크라운 (114만 파운드/840,000 파운드)의 가치가 있다.

 

 "Come on, get out of here! Leave me alone" – why Abdulrazak Gurnah didn't believe the news at first

 

 

73세의 구나는 파라다이스와 데저티온을 포함한 10권의 소설의 작가이다.

그는 아카데미에 얼마나 고마운지 말했다: "그것은 대단한 상이고, 많은 훌륭한 작가들이 수상했다 . 나는 "

 

"너무 놀라서 나는 발표할 때까지 도저히 믿어지지가 않았다"

 

'진실에의 헌신'

1994년 출간된 파라다이스는 20세기 초 탄자니아에서 자란 한 소년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부커상 후보에 오르며 소설가로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Paradise by Abdulrazak Gurnah Goodreads

 

"압둘라작 구르나의 진실에 대한 헌신과 단순화에 대한 혐오감은 놀랍다," 노벨 문학 위원회는 성명에서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bc.com/news/entertainment-arts-58828947)

 

 

올해 노벨 문학상의 영예는 탄자니아의 소설가인 압둘라자크 구르나(Abdulrazak Gurnah)에게 돌아갔다.

 

 

Announcement of the 2021 Nobel Prize in Literatur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