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옥토버] 뭔가 크게 시작될 것 같은...ㅣ "부자 아빠" 로버트 키요사키의 예측 ‘Rich Dad’ Author Robert Kiyosaki Recommends Bitcoin Investments Before ‘Biggest Crash in History’

 

차트가 소용없는 장 시작?

그들이 움직이고 있다!

 

 

 

 

환율동향

다음금융

 

금과 은과 함께 암호 화폐 투자 선호

 

   유명한 투자자이자 "부자 아빠" 시리즈의 저자인 로버트 키요사키는 금과 은과 함께 암호 화폐 투자에 찬성하는 또 다른 금융계 인사이다.

 

 

지난 몇 주 동안의 몇몇 트윗에서, 키요사키는 심지어 "역사상 가장 큰 붕괴 전에 금, 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사세요"라고까지 말하며, 이러한 투자에 대한 그의 선호를 알렸다.

 

India News Republic

 

그는 나중에 트위터를 통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비트코인, 금, 은 보유품 중 어떤 것도 팔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심지어 그의 예측에 10월 날짜까지 덧붙여, 핵심을 짚었다.

 

키요사키 씨의 견해는 변칙적이거나 심지어 기민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암호에 대한 그의 생각은 고려할 가치가 있을 수 있다. 2021년 현재까지 32개의 암호화 해킹이 발생해 29억 9천만 달러의 손실을 냈고, 최근 3개월 사이에 발생한 암호화 역사상 가장 큰 해킹 중 2개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같은 코인은 꾸준한 가치를 계속 얻고 있다. 비트코인은 오늘만 해도 5만 달러를 돌파했다.

 

금 값 추이 Gold Price Forecast: DailyFX

 

 

일부 유명 투자자들은 금 투자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Peter Thiel이 이끄는 Palantir Technologies는 최근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해 5천만 달러의 금괴를 구입했다. 야후 파이낸스는 2020년 상반기 COVID-19 대유행으로 주식시장이 불확실해지면서 금값이 온스당 1,509달러에서 1,772달러로 올랐다고 지적했다. 마찬가지로, 은의 가격도 지난 2년 동안 30% 올랐다.

 

만약 암호 화폐나 금이나 은괴에 투자하는 것이 너무 위험하거나 복잡해 보인다면, 전문가들은 이러한 자산과 연계된 주식에 투자할 것을 권고한다. 예를 들어, 테슬라의 비트코인에 대한 투자는 그 암호화의 가치에 EV 제조사의 주식이 묶여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finance.yahoo.com/news/rich-dad-author-robert-kiyosaki-214746406.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