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의 시바 박사, 아리조나 선거감사 청문회..."우편투표 봉투 스탬프는 포토삽 처리 된 것" Dr. Shiva Responds To Maricopa County Envelope Explanation

 

 

한국과  똑같아

MIT 전문가가 포토샵인지 아닌지 구분도 못하나

 

   이메일 개발자인 MIT의 시바 아야두라이 박사 아리조나 선거감사 청문회에서 우편투표용 봉투 이미지의 삼각형 뒤에 나타난 "이상한" 도장에 관심이 집중되자 상원의 청중들은 오열하고 환호했다.

 

Arizona Mirror

 

이메일의 발명가인 M.I.T.의 시바 아야두라이 박사는 우편 투표용 봉투에 대한 마리코파 카운티 감독관의 설명에 대해 언급했다. 그 대답은 감독관들 자신들처럼 매우 모호했다. 그는 봉투 중 일부가 포토샵된 것처럼 보이는 이유를 알고 싶어한다. "검증 및 승인"은 감사팀에 보내기 전에 포토샵된 것처럼 보인다.

 

그 발언은, 2020년 선거가 아야두라이 자신이 공격적으로 추진해온 입장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항하여 조작되었다고 믿는 감사 지지자들로 구성된 청중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

 

그가 마리코파 카운티에서 있었던 선거의 소위 감사의 일환으로 자신의 연구 결과를 발표함에 따라 일관된 주제가 될 것이며, 이는 일상적인 사건들과 표준 절차들을 잠재적으로 의심스러운 것으로 묘사하고 있다.

 

가짜 봉투 이미지 예

 

 

그리고 카렌 판 상원 의장은 법무장관에게 명백히 잘못된 아야두라이의 발견에 대해 조사해 줄 것을 요청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djhjmedia.com/steven/dr-shiva-responds-to-maricopa-county-envelope-explanation-county-confesses-images-were-modified-before-their-delivery/)

 

Dr. Shiva Has MORE QUESTIONS For Maricopa BOS! | Sweet Home Maricopa

 

 

kcontents

댓글()